티스토리 뷰

얼굴 개기름 싹-없애는 산뜻한수분크림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중학교시절, 그러니까 사춘기가 올 때부터

진짜 얼굴 개기름 때문에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아왔어요ㅠㅠ

 

애들이 맨날 너 피부가 왜이렇게 번들거려?’

라고 물을 정도 였어요

 

솔직히 제가 어떻게 아나요ㅠㅠ

 

제 피부가 이렇게 태어난걸

 

로아큐탄도 먹어봤는데 계속 먹다가 끊으니

진짜 오히려 먹기 전 보다 얼굴 개기름 더 나옴..ㅎㅎㅎㅎ

 

그래서 진짜 지식인에도 글 올려보고

주변에도 물어보고 이리저리 정보탐색하다가

요즘 얼굴 개기름 있는 사람들이

많이 쓰는 진짜 산뜻한수분크림이 있다는걸 알게 되었어요

 

 

바로 이 제품이랍니다!!!!!!

 

(알고 나서 나도 바로 사버림..…)

 

에스엔 티크림 50ml

 

 

가격도 착하고 성분도 착하고

후기는 더 착하더라구요ㅎㅎㅎㅎㅎ

 

후기 보니까

저 피부처럼 진짜 얼굴 개기름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이 쓰는 것이 보이길래 저도 바로 샀죠!

 

그렇게 해서 사용해 본지 지금 일주일차!!!!

 

그럼 제대로 된 후기 시작할게용ㅎㅎㅎ

 

 

우선 산뜻한수분크림 답게 제형 자체는

젤크림 형태구요

정말 가볍고 유분기가 없어요!

 

유분기가 없다고해서 아주 살짝

수분기도 없는거 아니야?

로아큐탄 먹었을 때 처럼

그냥 전체적으로 건조해지는거 아니야?

라는 걱정을 했는데

 

 

사진 보시다시피

 

수분감은 또 장난 없어요

 

발랐을 때에 처음에는

이게 왜 산뜻한 수분크림이지?

하는 의심을 품었어요

솔직하게 완벽한 흡수가 되기 전까지는 그냥 그렇더라구요

아무래도 에탄올 성분 없이

보습되는 성분으로 가득 있어서

흡수되는 시간이 꽤 있는 것 같더라구요

 

 

그런데 바르고 한 5분쯤 지났을까요?

그 때부터는 흡수가 다 되었는지 진짜 피부가 보송보송해졌어요

 

보통 산뜻한수분크림 이라고 알려진 유명한 제품들은

처음에 발랐을 때에만 살짝

피부가 보송보송한 것 같은데? 라는 느낌이 들다가

시간이 조금 지나고 나면 얼굴 개기름이 다시 줄줄 흐르잖아요

 

그런데 에스엔 티크림은 그 반대예요

 

처음에는 좀 내 피부에 어색한

촉촉한 느낌이 들었다가

시간이 지나면서 산뜻해져요!

 

그렇다보니까 화장 무너짐도 훨씬 덜하고

지속력도 훨씬 덜해요!

오히려 티크림 바르고 화장하면 더 잘먹더라구요!!

 

에스엔 티크림 3일정도 발랐을 때부터

주변에서 너 오늘 화장 잘 먹었다는 말을

진짜 몇 명한테 들은건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기분 너무 좋았음ㅠㅠㅠ

 

 

다른 수분크림에는 에탄올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보습은 커녕, 원래 있던 수분까지 가져가버린다고 하던데

티크림은 에탄올이 0%!!

함유되어 있지 않아서 보습력이 진짜 좋아요!

 

보통 진짜 많은 사람들이

화장하고 얼굴 개기름 없게끔 보이게 하려고

파우더 막 떡칠하고 최대한 건조한 파데쓰고 하는데

진짜 산뜻한수분크림 제대로 된거 쓰는게

훨씬 좋은 피부표현이 된다는 거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그리고 제가 읽어본 후기 중에서

어떤 사람은 자기는 진짜 파우더 덕후였는데

에스엔 티크림 꾸준히 쓰다보니까

요즘에는 눈화장 해야하는 눈가에만

파우더 칠한다고

그래도 보송보송하다고

 

저도 진짜 파우더 많이 쓰는데

저렇게 되는 그 날까지

에스엔 티크림 열광적으로 바를거예요ㅠㅠㅠ

 

산뜻한수분크림 찾으시는 분들

진짜 에스엔 티크림 두 번사세요

세 번 사세요 !!!!!!

 

한가지 단점이라고 한다면 사이즈가 사이즈인 만큼

매일 들고 다니면서 사용하기는 힘들다는 점이에요!

외출 전에 바르고 나가면

당김이라던지 번들거리는건 없지만

아무래도 장시간 밖에있다보면

화장이 지워져서 수정화장을 해야할 때가 오는데

그때 사용하기에는 너무 커서 힘들더라구요ㅠㅠㅠㅠ

 

그래서 제가 생각한 방법!!!

티크림을 작은 공병에 옮겨 담아 가지고 다니거나

쿠션을 사용하신다면 그 안에 조금 덜어서

쿠션과 함께 사용해줘도 아침에 한 화장처럼

너무 잘먹어요!!!

이거 꿀팁 맞죠?ㅋㅋㅋㅋㅋ

 

 

이제 성분을 살펴볼까요?

 

주목나무 줄기세포!!

 

에스엔 티크림은 주목나무 성분이 주성분이에요

효과로는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 피지조절에 뛰어나구

피부 자극 완화와 진정 등 여러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다른 성분들도 대부분 자연적이고

피부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한 제품이라서

민감성피부도 괜찮을 것 같고

수분부족지성인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고

그냥!!!!!!!!!

이거 진짜 최고인 것 같아요

 

에스엔 티크림을 사용 한지 일주일이 지난 지금

피부결이 정돈되면서 화장도 잘 먹고

주변에서 너 개기름 어떻게 잡았냐고

요즘 피부 엄청 좋아보인다면서

비법 알려달라고 난리에욬ㅋㅋㅋㅋ

 

제가 한통 다 비우고 또 포스팅 올려드릴 테니까

또 들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