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습크림수분크림 유분기없는 1?!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쓰는 보습크림수분크림 하나 들고왔어용!:)

 

보습크림이면 보습크림이고

수분크림이면 수분크림이지

보습크림수분크림이 뭐야!!! 할 수도 있으실텐데

 

둘 중 어디에 넣는 게 좋을까 고민했는데

일반 수분크림보다 보습능력이 탁월하게 좋아서

보습크림수분크림 이라고 칭하겠습니다ㅎㅎㅎ!

 

우선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 소개부터 할게요!

 

 

에스엔 티크림 // 50ml

 

바로 요 제품이예요!

요즘 진짜 유분기없는 수분크림을 필요로 하는 사람,

유수분밸런스가 깨진 사람들에게

반응이 너무 좋아서

궁금한 마음에 구매하게 되었어요~

 

 

케이스의 경우에는 화려하기보다는

깔끔하고 가벼운 타입에 속해요!

아직도 햇빛 쨍쨍

더운날에 보기만해도 산뜻해지는 케이스랄까요?ㅎㅎ

에스엔 티크림의 주성분은

주목나무 줄기세포 배양액인데

요즘 같이 강한 자외선에 자극받고 에어컨바람 쐬면서 자극받는 날씨에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효과로도 너무나도 좋고

유수분밸런스 조절해주는 효과가 대박이어서

유분기없는 수분크림으로

복합성피부에 정말 좋을 것 같은

보습크림수분크림 이랍니다!

 

 

특히나 에스엔 티크림은 흡수력이나 수분의 지속력 면에서

가벼우면서도 탁월한 부분이 너무 눈에 띄었어요!

진짜 굳이 백화점에서 비싼 브랜드 크림 쓰지 않아도 될 듯 합니다

가성비 짱!

 

 

제형은 평범한 젤형태의 수분크림인데

발랐을 때에 피부가 정말 매끈매끈해지는

피부결 정돈 효과도 너무나도 좋더라고요~

 

마치 물광메이크업을 한 것처럼

피부가 매끈매끈해지면서 광이 도는 보습크림수분크림이었어요~

 

유분기없는 수분크림 이기 때문에

유분기의 번들거림이 아닌

피부 속 까지 촉촉해지는 매끈거림이예요~

 

 

향이 강하면 피부에 악영향을 미치지 않을까 싶어서

꺼려지는 부분이 있는데

향은 상큼한 레몬향? 너무 강하지 않았던 부분도

너무나도 마음에 들었어요!

 

 

요즘에는 많은 다른 화장품에도 줄기세포 함유가 되어 있어 있지요?

 

그런데 에스엔 티크림에 있는 줄기세포 성분은

정말 다르다는 점!ㅎㅎㅎ

 

에스엔 티크림에 함유되어 있는 줄기세포 성분이

살아있는 성분을 복제하고 배양한 것이기 때문에

다른 어떤 화장품 보다도 성분의 효능이

뛰어날 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리고!! 화장품 자체가 자연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너무너무 순해요~

 

피부가 민감해서 보습크림, 수분크림

아무거나 쓰지 못하시는 분들도 자극 없이 사용하실 수 있을 듯 싶어요~

에스엔은 지성, 건성, 민감성 아무 피부에나 맞게끔

만든다고 하는데 진짜 티크림 하나로도 입증이 되네요!

 

 

개당 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구매했는데요

이렇게 가격도 부담이 없으면서도

유분기없는 수분크림 효과가 확실하기 때문에

가성비에도 정말 최고이지 않을까 싶은

에스엔 티크림 입니다~!

 

 

쓱 바르면 피부 속으로 촉촉하게 흡수되어서

유분기없는 수분크림 답게

끈적임이 하나도 없는 점도

너무나도 마음에 들었던 점이예요!

다른 수분크림들은 유분기 없이

피부에 싹 스며드는 느낌을 만들기 위해

에탄올을 함유하고 있는데요!

그렇게 되면 오히려 기존의 피부 수분까지 앗아간다는 사실

티크림은 에탄올이 전혀 들어가있지 않으면서도

보습과 보송한 마무리감까지 잡은 대단한 제품이랍니다!

 

저는 항상 아침에 화장하기 전에

수분크림을 바르고 나서 화장을 하게 되면

화장이 뜨거나 밀리기 때문에

수분크림을 바르는 것을 꺼리곤 했는데

티크림은 흡수력이 어마무시해서

아침에 바르기에도 부담 NO!!!!!

게다가 오히려 피부결 정돈이 되면서 화장이 더 잘 먹어요ㅜㅜ

 

 

흡수가 빨리 되면서도

수분 지속력은 또 상당히 오래가서

위에 영양크림이나 마스크팩을 추가로 할 필요없이

하나만 발라도 충분하더라구요!

유분기없는 수분크림으로 유명한 제품 답게

번들거림은 이렇게 전혀 없구요!

 

그리고 저녁에 외출을 하고 세안 후

수면팩하듯이 두텁게 발라주면 다음날 피부가 꿀피부로 변신한답니다!

또 하나 꿀팁을 드린다면 티크림은 꼭 냉장보관해서

사용하세요!!! 그러면 밖에서 활동해서 달궈진 얼굴 열이

쿨링감으로 인해서 진정되는 효과가 짱이랍니다!!

 

 

지금 근 3주째 사용하고 있는데

쓰면 쓸수록 얼굴 유분기는 줄어들고

피부 속까지 촉촉한 느낌은 증가하고 있어요!

 

제가 보습크림수분크림을 다시 구매한다면

무조건 재구매의사 200% 입니다!

 

가성비도 좋고 유분기없는 수분크림

찾고 계시다면 진짜 꼭 한 번 사용해보시길 바래요!

 

진짜 인정하실 수 밖에 없으실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