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욤^*^

저로 말할것 같으며언~~~

블로그 마켓 시절부터

줄곧 우켓만 애용한

우켓 빠순입니당ㅎㅎ

 

제가 왜!!!!!!!!why????

우켓 빠순이가 됐냐

궁금 하신분들 옷 설명 짧게하고 알려 드릴게용~

 

 

 

 

 

올해 여름에 우켓에서 구매한

베이키 원피스에요!!

 

구매한 옷들이 많지만 그 중에 유독

 마음에 들어서 포스팅 *.*

체크패턴이 예뻐서 구매했는데

가을에 아우터 안에 입기도 좋을거같아요

 

 

 

 

 

지금은 우켓이 쇼핑몰로 성장을 하였지만

 

그 전에 우켓은

 

블로그 마켓으로만 활동을 했었어요

 

평소 아메카지룩에 관심이 많던

 저는 블로그 마켓을 둘러보다가

우연히 우켓을 발견해 알게됐어요.

 

제가 옷을 구매 하기전에

좀 꼼꼼하게 하나하나 다 따져보는 성격인데

배송시간,가격,퀄리티,예쁜 옷인지 아닌지 등등

 

비교 해보았을때 제 요구에

충족한 쇼핑몰 이였어요!

 

 

 

 

 

그리고 모델언니가 사장님이신데

대박 친절하심ㅠㅠ

 

블로그 마켓부터 지금까지 2년 되었는데

다른 쇼핑몰에서도 한번씩 살법한데

지금까지 우켓만 주구장창 이용하는 저도

참 대단한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우켓 쇼핑몰에는

특히 원피스가 예쁜게 많이 올라와요 !

 

 

그래서 올해도 어김없이 가을 원피스 구매는

우켓에서 하려고해요 :)

 

 

 

 

 

 

매번 느끼는거지만 우켓에서

구매하면 항상 만족하는 쇼핑이었던거 같아요!

 

이번 가을 원피스 구매할때도 만족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닷!

 

 

다음에 신상 구매해서 또 글쓰러 올게욥!ㅎㅎ

 

 

예쁜원피스 많으니 안둘러보면 손해! 

http://ooket.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