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패션을 위한

여드름토너추천 SN-T 고민해결

집중해예지~ 2018. 8. 17. 17:38

여드름토너추천 SN-T 고민해결

 

에스엔 티토너

 

 

더운 날씨에 피부에 열이 올라오면서

피지분비도 활발해지고 모공도 넓어지는 요즘

뾰루지가 갑자기 많이 나기 시작하잖아요?

그래서 오늘 여드름토너를 가지고 나왔어요!

 

이 에스엔 티토너!!

 여드름토너추천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 혹시 알고 계셨나요?

 

저는 예전부터 사용해왔던

인생토너였는데

이제 점점 유명해지고 입소문 타니까

뭔가 내가 키운거 마냥 뿌듯한 기분이 들고 그러네요~

 

요즘 인기도 많고 하다 보니까

왜 여드름토너추천 제품인지

제가 여러분들께 정보 공유하려고요~^^

 

 

에스엔 티토너는 성분이 짱짱맨!

 

여드름피부는 상당히 예민한 피부에 해당되잖아요?

여드름토너추천을 드리려면 성분은 필수라고 생각이 되서

가장 먼저 처음으로 알려드리려 해요!!

 

전 성분 사진을 보시면 아시다시피

유해 성분은 없고 자연 유래 성분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지요?

 

저는 병풀이나 알로에와 같이

진정성분으로 유명하게 알려진 성분이

주성분인 화장품을 사용하게 되면

피부에 트러블이 일어나는 예민성 피부인데

에스엔 티토너는 전혀 그런게 없었고

착하고 자극없는 매우~ 순한 성분으로 이루어진 제품이었어요!

 

 

또 여드름토너추천 제품 답게

알코올이 함유 되어 있지 않답니다

 

여드름토너추천 제품을 많이 사용해보신 분들은

잘 아실지도 모르겠네요!

 

시중에 나와있는 대부분의 많은 토너들은 알코올이 들어있잖아요?

 

알코올 들어있는 토너를 시원하다고 사용하시면서

그 제품을 인생템, 애정템 이라고 하시는 분들

정말 위험하답니다!

 

여드름피부에 알코올이 더해지면

피부 속 수분을 빼앗기면서

비워진 수분의 자리를 유분이 채우기 위해

피지가 더 많이 분비되기 때문에

절대절대 알코올이 들어있지 않은 여드름토너추천드려요~!

 

 

토너제품은 화장솜에 덜어 사용하는 좋아요!

이제는 모든 분들이 아실 정도로 상식이죠!?

에스엔 티토너를 화장솜에 적셔서

얼굴을 피부결 방향대로 가볍게 닦아내면

알코올이 들어있는 토너와는 다르게

시원한 느낌보다는 보드랍고 촉촉한 느낌이

강하게 느껴져요~

 

 

에스엔 티토너는 각질 제거에 뛰어난 인생토너예요

 

저는 보통 각질제거제를 사용하면

피부가 예민해서 따갑고 붉어지면서

사용하는걸 꺼리게 되는 편인데,

요 에스엔 티토너를 사용하게 되면서부터

워낙 자극이 없이 부드럽게 닦여지는 사용감 때문에 그런지

솜으로 얼굴을 닦아냈을 때

가볍게 각질이 닦여 나가면서도

자극이 전혀~! 되지 않았어요

 

 

에스엔 티토너를 당당히 여드름토너추천 할 수 있는

가장 큰 이유는 진정효과가 뛰어나다는 점 때문이에요!

 

대부분 토너의 용도를 물으면

다들 그냥 피부결 정돈 이라고 할텐데

제가 에스엔 티토너를 인생토너라고 하면서까지

꾸준히 사용할 수 있었던 이유는

크림, 에센스, 앰플 등등.. 다 제치고

토너만으로도 볼 수 있는 매우매우 뛰어난

진정 효과 때문이에요!

 

피부에 전혀 자극이 가지 않고

피부진정과 완화에 좋은 자연 유래 성분인

주목나무 줄기세포 배양액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그런지

솜에 적셔서 가볍게 팩을 해주면

피부진정에 정말 좋았어요~

게다가 에스엔 티토너로 팩을 해준 뒤

화장을 하면 그렇게~ 화장이 잘 먹을 수가 없어요!

여러모로 효과가 좋은 제품!

 

여자들은 한 달에 한 번 씩

성격과 피부가 뒤집어지는 시기가 찾아오죠!?

저는 그 때에도 솜에 적셔서 팩을 해준답니다!

 

그럼 마음의 진정과 피부의 진정 둘 다 느낄 수 있어요ㅋㅋㅋ

진짜 비싼 브랜드의 진정팩을 살 필요가 하나도 없어요

 

저는 에스엔 티토너를 지금까지 10통 가까이? 사용한 것 같은데

아직도 써보지 못한 분과 저와 같은 피부고민으로 속앓이 하시는 분들

진짜 꼭 한 번 써보세요!

여러분들의 인생 토너가 될 수 있어요~

 

 

여드름토너추천 드리는 제품이니까

당연히 중고등학생 분들이 사용하셔도

효과가 매우매우 좋을 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