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보습수분크림 속건조 놀라운효과!

 

여러분 안녕하세요!:)

 

요즘 제 피부가 항상 속당김이 느껴지면서

각질이 올라는데.. 하아 정말 걱정이더라구요

 

고보습수분크림으로 유명하다 싶은 제품들은

대부분 사용해보았는데도

피부가 단순하게 겉 피부만 건조한 건 충분히 잡을 수 있었지만

바르고 시간이 지나면서 속건조는 계속 남아잇더라구요..

 

그래서 고보습수분크림을 두껍게 바르기도 했었는데요

그렇게 바르다 보니까 피부 겉은 너무 끈적거려서

온갖 이물질들이 다 묻고 난리더라구요

게다가 오히려 피부의 속건조는 더 심해지는 듯 한 느낌이 들었어요

 

그런데 드디어!!!

제가 찾는

속건조 수분크림으로 너무 탁월한

고보습수분크림을 찾아서 이렇게 후기를 남겨봅니다!

 

 

에스엔 티크림 :: 50ml

 

평소에 인스타그램을 많이 보는데요!

평소와 같이 보던 도중에

영상에 제 피부와 너무나도 비슷한

속건조 수분크림이 꼭!! 필요한

속당김과 각질로 피부 고민 중인 여자분이 나와서 얘기를 해주시며

제품을 하나 소개시켜주시는데~

뭐 거의 고민할 틈 없이 n극과 s극이 만나 듯

결국 구매해버리고 말았어요ㅋㅋㅋ

 

 

자 이제 에스엔 티크림 소개해드릴게요!:)

 

에스엔 티크림은

그간 알고 계셨던 대부분의 고보습수분크림과 다르답니다!

 

다른 고보습수분크림은 대체적으로

유분기가 상당히 많은 거 아시죠!?

 

기존의 고보습수분크림은 입자가 너무 커서

피부 속까지 침투를 못해서

속당김을 해결 할 수 없다고 합니다ㅠㅠ

 

피부 속까지 보습력을 주지 못해요

 

 

하지만, 에스엔 티크림은 유분 대신 수분으로!

 

제형만 보더라도 그 부분이 느껴지시않나요?

 

몽글몽글하고 반투명한 느낌

첫 인상부터 수분이 정말 가득해 보였어요!

 

 

이제 손등에 발라서 수분력이

어느정도 있는지 여러분들께 보여드릴게요

 

처음은 가볍게 발리면서

수분감으로 뭉친 느낌!:)

 

수분감이 너무 많아서 그런지

피부에 한 번에 흡수가 되는 느낌은 아니였어요~

 

당연히 유분으로 가득한 고보습수분크림에 비해서는

흡수되는 시간이 빠르지만,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가벼운 수분크림에 비해서는

수분감이 워낙 많다 보니까 시간이 조금 소요되어요~

 

 

수분력을 사진으로도 느낄 수 있었어요!

 

왼쪽은 제가 세수하고나서 바로 찍은 모습이구요!

오른쪽이 에스엔 티크림을 바른 다음에 찍은 모습이에요!

사실 저는 세수하고 난 직후도 수분력이 그나마 좋은 편인데도

 

수분이 무려 3배나 상승한게 보이시죠??

 

유분기 제로 수분 가득

아주 제대로 된! 제가 찾던 고보습수분크림 이라서 그런지

시간이 지나도 피부가 번들거리는 것 없이 촉촉하고

각질이 일어나는 것도 없었답니다!

 

 

각질 얘기하니 생각나는건데,

저는 아무리 고보습수분크림을 듬뿍 발라도

항상 시간이 어느 정도 지나고 나면 각질이 올라와서

바르고 나서 화장하기도 힘들고 수정화장도 어려웠어요

하지만 에스엔 티크림을 사용하고 나서는

신기하게도 피부에 얇은 수분막 같은게 씌워지면서

피부가 보들보들하면서 각질이 없어 지더라구요!

때문에 티크림 바르고 흡수시켜 준 뒤에

화장을 하면 오히려 화장이 더 잘 먹는 현상이ㅠㅠ

 

저와 같이 속당김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 뿐 아니라

피부 진정되는 진정크림으로도 에스엔 티크림 쓰시면

거칠었던 피부결이 매끈해지면 정돈도 되고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제가 에스엔 티크림을 사용하는

저만의 꿀팁을 알려드려고 하는데요~

저는 아무래도 에스엔 티크림은

무거운 고보습수분크림은 아니기 때문에

밤에 자기 전에는

두 번 정도 덧발라주는 편이예요!

 

수면팩처럼 듬뿍 발라주는 것이 포인트!

덧발라주어도 피부 겉에서 겉돌거나 끈적거리는게 없기 때문에

전혀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사용하시면서 그래도 건조함이 느껴진다!

하는 분들은

이런 식으로 사용하는게 더 좋을 것 같아 말씀드려요!

 

다들 무겁고 하드한 고보습수분크림이 부담스럽고 꺼려졌다면

에스엔 티크림 꼭 사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