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번주에는 비가 한움큼 와서 더위가 한풀 꺾이는줄 알았더니

다시 언제 그랬냐는듯 엄청나게 덥네유ㅜㅜ

이럴땐 그냥 집에서 에어콘 틀어놓고

폰만 만지작 거리는게 최고인듯 해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뒹굴뒹굴 거리다

우켓에서 눈팅한 여성 여름자켓

몇가지를 소개해드릴려고 왔어요ㅋㄷ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여성 여름자켓은!!!!!!!!!!!!!!!!

 

 

플린jk인데요

겉으로 보기에도 시원해 보이는 색상에

시어서커 원단으로 입었을때도 시원할뿐더러

캐주얼한 느낌으로 어디든 코디해도 이뻐요

그리고 남녀공용이라 남자친구와

남녀공용으로 입어도 안성맞춤이라는거ㅎㅎ

(근데 남자친구가 뭐죠?..)

 

 

두번째로는

 

 

앤디 린넨jk입니다

린넨 소재라 역시 위에 자켓과 동일하게

 시원하게 입으실 수 있고

남녀공용입니닷ㅎㅎ

그리고 큰 포켓이 귀여움을 더해주고

소매를 롤업해 입으면 더욱 멋스러워요!

 

세번짼

 

 

스티치 포인트가 있어 매력적인 데님자켓이에요.

적당히 넉넉한 사이즈로

워싱처리가 되어 거칠지 않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줍니다.

 

제 짧은 리뷰는 여기까지 입니당ㅎㅎ

우켓에 예쁜 여성 여름자켓 많으니

한번 구경 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http://ooket.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