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성비좋은 수분크림 피부장벽강화 까지!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화장품을 구매하실 때

피부장벽강화 기능을 확인하시나요?

저는 사실 화장품을 구매하면서

피부장벽강화 기능이 있는지 없는지

확인해 본 적은 없는 것 같더라구요~

 

그런데 요즘 들어서 피부 상태가 갑자기 안좋아지면서

피부과에 가서 상담을 받고 왔는데

미세먼지 때문에 자극받아 피부장벽이 잔뜩 무너졌다고 말씀해주셨어요..

 

피부과 선생님께 어떻게 해야 될까요?

심각하게 물었더니

피부장벽강화크림을 사용해야 한다고 하셨어요!

피부과 선생님께서 추천을 해주셨는데

가격이 무려 30ml 9만원… .

 

가격이 많이 비싸더라구요ㅠㅠ

고민했지만 결국 구매 하지 못하고

피부과를 나와버렸어요….. 너무비싸ㅠㅠ

 

그리고나서 피부장벽강화크림을 사용해야겠다는 생각에

1~2주정도 시간날 때 마다 찾아보았어요

 

많은 후기가 있었는데 대부분 사람들의 평도 좋고,

브랜드의 성분도 자연적이고 자극이 없어 보여서

처음 접하는 낯선 브랜드의 제품이었지만

한번 시도하게 되었어요

다행히 1~2주 동안 찾아 헤맨 보람이 있었어요!

저렴하면서도 효과 좋은

가성비 짱 수분크림을 찾게 되어서 소개시켜드릴게요!^^

 

 

sn t크림 – SN

 

SN 브랜드의 sn t크림 이라는 제품이랍니다!

저는 티크림을 2만원대에 구매했어요

 

피부장벽크림을 2만원에 구매했는데요

정말 저렴한 편이니 효과만 좋으면

가성비좋은 수분크림 이라고

이곳 저곳에 추천하고 다녀야겠다고

생각을 하고 구매했는데,

빙고~! 좋은 제품을 찾아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어요~

 

미세먼지 덕에 피부장벽이 잔뜩 무너진 제 피부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가성비 좋은 수분크림의

두 가지 항목!!

 

저는 이 두 가지만 충족되는 제품이면

정말~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이 두 가지를 모두 만족시켜주는 가성비 좋은 수분크림을

찾아 너무 기분이 좋아요ㅠㅠ

2주 가까이 고생한 보람이 있네요!

 

 

첫 번째, 피부 보호

 

피부장벽강화크림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하는 데요!

피부 겉에 얇은 보호막을 씌워주면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이라고 볼 수 있어요

 

하지만, 대체적인 제품들은

유분기로 보호하는게 대부분이더라구요

 

저는 피부에 유분기가 꽤 있는 편이기 때문에

이 유분기로 보호하는 부분은 필요하지 않아요

 

 

이 부분이 걱정이었는데 너무 다행히도 sn t크림은

유분보호막이 아니었어요!

sn t크림은 수분으로 보호막을 만들어주어 피부를 보호하는

진짜 제가 찾던 피부장벽강화크림이었어요!!

 

사용했을 때에 스며드는 느낌이 아니라

끈적거리면서 피부 겉에서 겉도는 느낌의

유분 보호막이 아니라!

 

sn t크림을 사용하고 나면 피부에 얇은 막을 씌워 논 것 같이

수분보호막이 한 겹 씌워지면서 촉촉하더라고요

 

눈에 보이는 정도는 아니지만

흡수가 다 되고 나서 손으로 만져보면

부들부들한게 피부보호가 되는게 느껴지는 정도랍니다!

 

피부장벽강화크림의 가장 큰 장점을 완벽하게

만족시켜주고 있어요!

 

 

두 번째, 피부진정효과

 

피부장벽강화크림을 쓰는 이유라고 볼 수 있는 부분이죠!?

제 피부에 울긋불긋하게 뾰루지 같은 게 뭔가 많이 나서

그 뾰루지들을 없애고 싶어서 피부장벽강화크림을 찾게 된 이유였어서

저는 피부진정효과를 아주 중요하게 생각했어요!

 

피부과를 갈 때 마다 상상이상의 가격을 말씀 하시는 걸 듣고

몇 만원 짜리 단 하나의 제품으로 효과를 보기는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sn t크림을 사용하면서 피부 장벽이 많이 튼튼해지면서

피부에 트러블이 있었던 부분이 진정되고

피부 결이 매끄러워 지면서 피부가 많이 좋아졌어요!

 

제가 여러분들께 당당히 sn t크림을

가성비 좋은 수분크림

Top 3 로 당당히 말씀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저처럼 지갑 사정이 여의치 않아

피부과 관리를 받기 힘든 분들은

진짜 가성비좋은 수분크림

sn t크림 사용해보신다면 정말 효과 좋을 것 같아요

 

특히나 몇 년 전부터 우리들의 피부를 괴롭히는 미세먼지와

더운 여름, 강한 자외선에 자극 받는 요즘 같은 날

꼭 사용해 보세요^^
효과는 제가 장담합니다!!

홈페이지를 들어가 보니 이벤트기간이네요~
1+1
이니까 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 주변 지인이나 가족분들과

같이 사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