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알콜스킨 트러블진정 하려면 꼭!

 

여러분들은

다들 트러블 진정케어 어떻게 하시고 계신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무알콜스킨으로

트러블을 진정시키는 편이예요!

 

?

 

그 이유는 무알콜스킨으로

트러블진정을 할 경우에는

마스크팩을 하는 효과 + 피부 온도를 낮추는 효과

를 한 번에 누릴 수 있거든요!~

 

이렇게나 무알콜스킨에 빠진 제가

무려 4통씩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 있어서 소개시켜드리려 해요!:)

 

강한 자외선과 미세먼지! 각종 외부자극에 올라온 뾰루지들!!
때문에 트러블진정에 효과있는 제품을 찾는 분들을 위해서

제가 애정하고 있는 제품 소개해드릴게요!

 

 

에스엔 티토너 (SN T-TONER)

 

가격대는 2만원대구요!

.. 겉모습은 특별할거 없죠?

 

하지만 막상 사용해보면 이게 2만원?!

라고 생각하실 정도로 효과가 좋다는 사실~!

 

 

성분만 읽어봐도 유해성분은 없는걸 확인하고

걱정 없이 바를 수 있겠다! 하고 생각 했어요!

 

 

주목나무 줄기세포 배양액

이 성분이 피부진정과 자극완화에 정말 좋은 성분이에요!

그리고 유수분밸런스 조절에도 효과가 좋기 때문에

피지조절에 뛰어나 트러블진정이 필요한 여드름피부에

 정말 효과가 좋을 것 같아요!

 

 

무알콜스킨

사실 이 부분이 키포인트! 제일 중요해요!

스킨에 알코올이 함유되어있는 경우에 처음에는

시원해 지면서 피부도 뭔가 진정되는 것 같아!

하고 좋아하실 수도 있어요

하지만 점점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트러블진정 효과는 전혀~ 못 느끼실 수 있어요

왜냐구요?

알코올이 피부 속 수분을 다 빼앗아 버리기 때문에

피부가 오히려 건조하다고 느끼고 피지를 더 분비하게 되거든요

그래서 무알콜스킨을 사용하는게 정말 중요해요

순간의 쿨링감과 수렴효과 때문에 많은 트러블진정 토너 제품에는

알코올이 함유되어 있다는 사실….

 

 

제가 평소에 에스엔 티토너를 사용하는 방식을

조금 설명드리도록 할게요:)

 

 

우선 저는 화장솜이 토너를 너무 많이 먹게되면

그게 너무 아깝더라구요ㅠㅠ

그래서 5겹짜리 화장솜을 사용하고 있구요

사용할 때마다 한 장씩 뜯어 쓰고 있어요!

 

화장솜에 토너를 적당량 묻히고 얼굴을 피부결 방향대로 쓱쓱 닦아내면

토너가 얼굴에 묻게 되면서 가볍게 각질제거도 되는 효과!

 

 

무알콜스킨이기 때문에 화한 시원한 느낌보다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느껴진답니다~

 

에고, 분명히 세안하고 바로

얼굴을 닦아 낸건데도 이렇게 먼지가 묻어나오니

꼭 솜에 묻혀서 닦아내는걸 추천드려요~

 

 

일주일에 한 두 번 정도 시간여유가 있을 때에는

솜에 에스엔 티토너를 듬뿍 적혀서

팩도 해준답니다!

이건 에스엔에서 추천 받은 방법이예요~

 

중요한 날 화장 전에 해줘도 화장도 잘 먹고 좋아요!

 

 

홈페이지를 들어가 보면 사용법이 자세하게 나와있는데

저는 트러블진정효과를 더 보기 위해서

냉장고에 잠시 넣어두었다가 사용하고 있죠!

 

그 다음에 솜에 적당량을 적셔서 온도를 낮춰 준 다음에

얼굴에 팩을 하듯이 붙여줘요!

 

5분에서 10분정도 팩을 해주었다가 떼어주면

단가로는 정말 돈이 얼마 들지 않았는데

저는 트러블진정 전용 마스크팩을 따로 사용했을 때 보다

이 에스엔 티 토너를 사용한 게 효과가 더욱 더 좋더라구요!:)

 

스킨으로도 트러블진정 전용 팩 보다

트러블케어효과를 더 볼 수 있다는 게

생각도 안하시는 분들 계실텐데

진짜 꼭 한 번 사용해보세요!

효과가 너무 좋아요~

 

진정크림이나 마스크팩 보다

어쩌면 피부진정 효과를 더 볼 수 있을지도 몰라요!

 

대부분 구매하신 분들이 딱 봤을 때 그냥 물이라고 무시했는데

그렇게 생각하면 큰 코 다치는

에스엔 티토너 후기였어요~ㅎㅎㅎ

 

제가 요 에스엔 티토너를 하도 많이 쓰다보니

어디가 제일 싸게 구입할 수 있나~ 했는데

제일 저렴하게 살 수 있는데는

역시 공식 홈페이지더라구요!

 

공홈 알려드릴 테니 다같이 피부미인 되자구요~J

>>> 공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