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패션을 위한

데님 원피스 우켓이 짱이G~

집중해예지~ 2018. 8. 13. 17:33

헬로헬로~.~

오늘은 데일리룩으로

데님 원피스를 어떻게 코디해서 입어야

하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왔어요!

 

제 생각의 데일리룩이란

많이 알려지기도 하고 흔한룩이기 때문에

남들이 봤을때 너무 과하지도 화려하지도 않고

깔끔하게 보이고 누구나 꺼리낌없이 쉽게

도전할 수 있는 룩이라 생각해요^^

 

그래서 오늘은 누구나 쉽게 도전할 수 있는

데일리룩 데님 원피스 코디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당!!

 

Chapter 1

 

 

멜팅 데님 멜빵ops

 

색상이 연청이라

솔직히 어디에 코디에도 이쁘겠지만

갈색 줄무늬 스프라이트 티셔츠에 코디하니

넘나 예쁜것ㄷㄷ..

연청의 데님 원피스 코디는 웬만하면

다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연청과 스트라이프 티의 조합은 진리다..

 

코디 만족도 : ★★★★★

 

 

 

Chapter 2

 

 

데님 멜빵ops

 

여름엔 반팔과 입어도 되고

겨울엔 맨투맨에 입어서 코디해도 귀여운것 같은

데님 소재의 귀여운 멜빵ops

사진과 같이 후드에 입어도 안성맞춤..

오늘 하루 귀여워지고 싶다 하시는분

데님 멜빵 원피스 입으세요 당장!!

귀여움+100상승ㅋㄷㅋㄷ

 

코디 만족도 : ☆★★★★

 

 

 

마지막 Chapter 뚜리~!

 

 

청멜빵ops

 

저는 사진과 같이 안에 셔츠를 입어서

코디 하는것을 추천합니당ㅎㅎ

크로스백을 메니 코디가 한껏 이뻐졌네욤!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룩이라

 

코디 만족도 : ★★★★★★★★★★

별 10갴ㅋㅋㅋㅋㅋㅋㅋㅋ

 

제 허접한 리뷰는 요까지!!

오늘도 예쁘게 코디하고

룰루랄라 하세용 헤헷>_<

 

http://ooket.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