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0대기초화장품추천 에스엔 티크림 아직 안써봄?

 

 

여러분 안녕하세요~!

 

요즘 진짜 화해랑 인스타, 스타일쉐어에서

순한 성분으로 엄청 핫한 크림이 있는데

피부진정, 유분조절, 유수분밸런스조절

엄청 뛰어나다고 하길래

기름기 많은 제 피부에 딱! 일 것 같아서

구매해보았어용!!!

너무너무 좋아서 소개 시켜 드리려해요~

바로 보여드릴게요!!

 

 

 

10대기초화장품추천

* 에스엔 티크림 *

가격 : 1+1 이벤트로 29,000

용량 : 50ML

 

제가 요 제품을 처음 만난건

화해라는 어플로 알게 되었는데요!

화해에서 10대기초화장품추천 으로 평이 엄청 좋고

제가 많이 사용하는 스타일쉐어라는 어플에서도

10대기초화장품추천으로 인기가 많더라구요!

게다가 성분도 엄청 좋아서

믿고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케이스는 하얗고 깔끔한 기본 케이스!

뭔가 가벼워 보여서 보기만해도 산뜻해지는 기분이에요J

 

요즘 크림제품들은 케이스가 유리로 되어 있어서

무겁고 양은 별로 없는 듯 한 크림들이 많이 있는데

요 에스엔 티크림은 케이스에 단가를 많이 투자하지 않은 것 같아 보여서

들어있는 성분과 효과에 비해서

가격이 아주 저렴한 편인 것 같아요~

 

 

 

성분을 살펴 보았어요!

 

주성분은 주목나무 줄기세포 배양액!

 

주목나무는 피부진정과 유수분밸런스조절에

정말 좋은 성분이예요!

특히나 기존에 다른 추출물 형태와는 다르게

줄기세포의 형태로 함유되었다고 해요!

때문에 그 효과는 더 배가 된다고 하더라구요!

 

특히 저는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서

조금이라도 자극이 되는 성분이 들어있는

제품은 사용하지 못해서

피부가 뒤집어져도 쉽사리

피부를 진정시키지 못했는데

에스엔 티크림은 자연성분으로 피부를 진정시키기 때문에

자극이 하나도 없어서 피부진정에 너무 좋았어요!

 

 

 

 

10대기초화장품추천 제품 보다보면

그냥 가격대만 저렴하기만 하고 성분도 안좋은게 많아서

요즘 가격도 괜찮으면서 효과도 볼 수 있는

화장품을 찾기가 너무 힘들었는데

 

에스엔 티크림은 가격도 저렴하고

성분이 유해성분없이

자연적인 성분만 들어있어서 효과 대박이었어요!

사진은 조금 있다가 보여 드릴테지만

진짜로 너무나도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제가 에스엔 티크림을

정말로 여러분들께 10대기초화장품추천 하고 싶었던 점은

바로 제형과 발림성 때문이었어요

                           

저 뿐만 아니라 많은 제 주변 사람들이

느끼는 고통인데,

10대 때에는 피부에 유분이 정말 많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번들거리고 여드름도 자주 나게 되죠ㅠㅠ

 

그래서 유수분을 제대로 조절해주는

10대기초화장품추천 제품이 정말 필요한데

생각보다 이거다! 싶은게 없었거든요ㅠㅠ

 

 

 

 

 

에스엔 티크림의 겉모습은 보통의 젤크림 타입인데

바르고 나면 다른 제품과는 진짜 달라요!

 

그런데 제가 스윽 하고 한 번 발라보았어요

 

유분기가 하나도 느껴지지 않고

번들거림 없이

촉촉한거 보이시죠?

 

바르고 나서 번들거림이 없기 때문에

여드름피부에도 너무너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 끈적거리는 느낌 없고

오히려 보송보송하고 산뜻한 느낌이 들어요!

끈적거리는 크림 진짜 싫어하는데

마무리감이 진짜 딱 제 스타일>.<

 

 

 

제가 다른 화장은 안하지만

선크림은 매일매일 꼭 바르는데

항상 선크림에 유분기가 많아서

바르고 1-2시간만 기다리면

누가 봐도 피부가 많이 번들거리는 편인데

에스엔 티크림은 엄청 가벼워서 그런지

선크림을 발라도 피부가 많이 번들거리지 않아요

 

 

 

제가 에스엔 티크림을 10대기초화장품추천 해드리는

마지막 이유를 알려드릴게요!

 

제 친구는 에스엔 티크림 쓰고

여드름이 정말 많이 진정됐어요!

 

저는 사실 피부에 여드름이

엄청 많은 편이 아니지만

유분 때문에 고민이 있어서

에스엔 티크림을 사용했던건데

제 친구는 여드름 때문에

에스엔 티크림을 사용했거든요!

아마 10대 분들이시라면 거의 모든 분들이

여드름 고민으로 인해 스트레스 받으실 거라 생각되요!

제 친구의 달라진 피부를 보시면

그런 고민 싹 다 없어질 수 있으실 거에요~

 

 

 

! ,후 차이가 대박이죠?

한 달 정도 사용했더니

친구의 오돌토돌했던 피부 상태가

정말 많이 좋아졌더라구요!

 

이렇게 추천 글 쓰고 있는데

제 친구가 옆에서

진짜 에스엔 티크림은

10대기초화장품추천 100번 한다고

전해달라고 하네요ㅎㅎㅎ

 

이 친구 피부가 달라진 걸 보고는

주위 다른 친구들도 공구한다고 난리에욬ㅋㅋㅋ

마침 홈페이지 가보면

1+1 이벤트 하고 있으니까 필요한 친구들끼리 사라고 해줬어요!

 

진짜 저처럼 유분 때문에 고민하시는분들이나

여드름피부 때문에 고민하시는분들은

에스엔 티크림 꼭 사용해보시라고

10대화장품추천 드립니다!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