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자극 수분크림 끈적임없는 촉촉함까지!

 

 

여러분~ 안녕하세요! ㅎㅎㅎㅎ

 

여러분들 요거요거 혹시 아시나요?

 

요즘 sns에서 정말 잘 나간다고 소문소문이 난

SN T크림이예요ㅎㅎㅎ

 

제가 또 사람들이 좋다고 하면서 입소문 난 제품은

 

안써볼 수 가 없는 파워 리뷰어 니까요~ㅎㅎㅎ

 

특히 요즘 제 피부가 화장품을 하나 잘못써서

많이 뒤집어져 있는 상황인데

저자극 수분크림 으로 출시된 SN T크림이 유명하다고하니

진정용으로 안써볼 수 가 없겠더라구요~ㅎㅎㅎ

 

 

우선 깔끔한 케이스 먼저 보여드릴게요!

 

처음 딱 보자마자 패키지가 너무 깔끔하고 예뻐서 맘에 들었어요~

방에 햇빛이 싹 들어올 때 보면

너무나도 예쁜 패키지를 가지고 있어요~ㅎㅎㅎ

하얀색과 하늘색의 조화

이리봐도 저리봐도 깔끔하고 산뜻해보여서 좋더라구요~

 

 

패키지 만큼 예쁜 성분!

 

저자극 수분크림 이라서 그런지

역시 성분은 믿어줘야해요~

 

제가 요 SN T크림이 저자극 수분크림으로

유명하다는걸 알게된 건 화해 어플에서인데

화해어플은 제품 속 유해성분을 알려주기 때문에

다들 화장품 사기 전에 애용중이시죠?

티크림은 정말 화해 어플에서 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성분도 너무너무 좋다고 하구요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마친 제품이라 정말 순하다네요ㅎㅎㅎ

 

 

피부에 좋지 않다고 알려진

미네랄오일/동물성원료/파라벤 등등의 성분이

하나도 함유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정말 저자극 수분크림으로 유명할 수 밖에 없는 듯싶어요!

 

때문에 평소에 피부가 예민해서

성분 이것저것 알아보고 제품 구매하시고

아무거나 막 바르기 두려우신 민감성 피부인 분들께 적합할 것 같아요!

 

 

예쁜거 다음에 또 예쁜거~

 

제형도 너무나도 예뻐요

 

 

저자극 수분크림으로 유명한만큼

끈적임없는 수분크림으로도 유명해요~

 

그래서 그런지 제형 자체가

유분기가 전혀 없이

뚝뚝 끊기는 젤타입의 제형이예요!

 

끈적끈적하게 늘어나지는 않는답니다!

 

 

만약에 끈적끈적한 촉촉함을 원하신다면 비추~

하지만 끈적임없는 수분크림의 촉촉함을 원하신다면 추천!

 

발랐을 때에 번들거리거나 그런 느낌은 아닌데

촉촉한 느낌이 있어서 사용감 정말 최고에요!

 

 

제가 피부가 평소에 예민한 편이라서

알로에 성분도 잘 맞지 않고,

조금만 자극이 오는 것 같은 제품은 사용이 불가능한데

저자극 수분크림으로 유명해서 그런지 몰라도

발랐을 때에 피부가 붉어지거나

트러블이 일어나는 것도 전혀 없었네요!

심하면 피부가 따가운 느낌도 드는 제품도 있었는데

티크림은 걱정 NO!NO!

걱정없이 안전하게 바를 수 있어요~

 

직접 사용해본 제가 추천드리는 사용법!

냉장고에 냉장보관해서 사용해보세요~

비가 몇 차례 왔다고 해서 무더위가 싹 가신건 아닌데요~

장시간 밖에 있다 보면 피부에 열이 올라가잖아요?

피부 열이 오르게 되면 모공도 넓어지고

피지분비도 활발해져 피부상태가 더욱 악화돼요ㅠㅠ

 

그럴 때 집에 와서 냉장되있던 티크림을

사용해주면 쿨링감으로 인해 피부 온도가 뚝! 떨어진답니다~

 

 

그리고 제 남동생이 저보다 피부가 예민해서

순한 아기용 제품만 쓰는 편인데

아기용이 유분기가 많아서 끈적임없는 수분크림을

써보고 싶다고 했는데 예민해서 엄두를 못내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제가 SN T크림이 저자극 수분크림이고

끈적임없는 수분크림 이라서 사용하기 좋을거다! 라고

추천해주고 사용해보라고 한번 던져 줬는데

하루 써보고는 정말 괜찮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

 

진짜 피부가 민감한 분들도

사용가능할 것 같은 진짜 끈적임없는 저자극 수분크림!

 

다들 많이 사용해보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알려드린답니다~ㅎㅎㅎ

 

 

마지막으로 드리는 말씀이지만!ㅎㅎㅎ

 

에스엔 티크림이 특히나

끈적임없는 수분크림인 만큼

메이크업 전에 발라줘도 정말 좋았어요!

 

여성분들은 이거 진짜 중요하시죠?

제대로 된 끈적임없는 수분크림이 별로 없는데

이거 진짜 예요 진짜..ㅎㅎㅎㅎ

 

아침에 SN T크림 바르고 나가면

끈적임없는 수분크림 이라 그런지

화장도 보송보송하게 잘 먹고

지속력도 훨씬 좋아지는 것 같네요!ㅎㅎㅎ

 

또 중요한 약속있기 전 날에

세안을 하고 수면팩 하듯이 평소보다

두껍게 티크림을 발라준 후 자고 일어나보면

완전 꿀피부가 되어있어요!!

파데 대충 발라도 막 도자기처럼 매끈하게 표현되고ㅠㅠㅠ

 

티크림….

진짜 찬양합니다!!!

 

수 많은 후기들 보면서 광고가 아닐까 의심했던

제가 괜히 에스엔에 미안할 정도로

SN T크림 너무 좋았어요!

 

괜히 입소문 탄 제품이 아니였어요!

유명한 제품은 유명한 이유가 있는 법!

 

최근 몇 년 전부터 미세먼지도 많아지고

올해는 특히나 엄청난 무더위에

자극 받아있는 피부에

정말 꼭 필요한 제품인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