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러블 수분크림 데일리 매일 쓰기엔?

 

 

안녕하세요 여러분J

 

저는 중학교 때부터 여드름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던

20대 중반의 여자사람이랍니다~ㅠㅠ

 

중학생 때 만해도 다른 친구들도 다 나니까

고등학생때는 대학가면 없어질꺼야

생각했는데..

여드름과 함께 해온 시간이 어느덧 10년을 맞이했네요ㅠㅠ

하아.. 제발 날 떠나줘 드름아ㅠㅠ

 

이랬던 저는 늘 화장품만큼은 꼭꼭!! 트러블 전용사서 이것저것 사용했는데,

피부가 걷잡을 수 없이 나빠져 최근에는 결국 피부과까지 갔어요..

피부과에서는 화장품을 너무 많이 바르기 때문이라고 하더라고요..

 

데일리크림 한 가지 정도만 잘 맞는걸로 바르라는

피부과 의사쌤의 조언ㅠㅠㅠ..

 

아무래도 데일리크림 딱 하나만 바르려면

아무거나 바를 수 없을 것 같아서

트러블 수분크림 중에 유명한게 뭔지 알아보고

찾아보고 그러길 며칠째…..

그렇게 열심히 알아보고 꼽아본 요 제품!!!

바로 소개시켜드릴게요~

 

제가 꼽은 트러블 수분크림들이

**** / *** 등등 정말 다양했었는데

그 중에서도 후기가 제일 좋은 트러블 수분크림으로 꼽았어요!

 

 

제가 선택한 데일리크림은!

 

에스엔 티크림

25,000-> 1+1 특가로 29,000원에 2개 구매!

 

요렇게 이벤트로 저렴하기까지한 크림을 구매했어요!ㅎㅎㅎ

 

요즘 트러블 수분크림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대부분 알고 있는 그런 입소문의 강자랄까요..?

 

저도 몰랐는데 이미 제 주변에서도

여드름 때문에 고민이 있는 친구들은

이미 한번씩 다 사용해보았다고 하더라구요!

 

왜 나만 몰랐을까

왜 나한테 다들 추천해 주지 않은거니

 

 

물론 화장품인만큼 효과를 본 친구도 있었고

효과를 보지 못한 친구도 있었지만요~ㅎㅎㅎ

 

과연 제 피부에는 효과가 있었을지!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케이스부터 나 트러블 수분크림이야! 라고 알려주듯

Sebum Control System 이라고 적혀 있어요!

 

피지를 조절하게 되면 여드름이 줄어드는건

너무나도 당연한 이치!

 

 

티크림의 뚜껑을 열어보면 내부에 캡이 있는데,

사용하면서 먼지가 들어가거나

쉽게 산폐되는 것을 막아주는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캡이예요!

 

 

제형은 정말 탱글탱글하고 유분기는 쏙 빠진 젤제형이랍니다!

 

거의 반 투명한 제형이기 때문에

유분기가 없어서

아침에 화장하기 전에

데일리크림으로 바르기에 정말 좋았어요~

 

 

트러블 수분크림 중에서는

간혹가다가 바를 때 피부 밖에서 겉돌거나

밀려나는 것들도 있어서

매일마다 데일리크림으로 아침에 사용하기가

불편한 제품들도 많이 있었는데

에스엔 티크림은 때처럼 밀려나지 않아서

그 부분이 특히나 좋더라구요!

오히려 티크림을 바르고 화장을 하면 더 잘먹어서

피부가 더 좋아보였어요!

 

 

데일리크림으로 바르려면

매일매일 내 피부에 흡수되는거기 때문에

아무래도 성분이 너무나도 중요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에스엔 티크림은 성분도 정말 좋아요~

 

저는 알로에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경우에는

알로에 알러지가 있어서 사용을 못하는데

트러블 수분크림 중에는

피부진정 효과를 위해서 알로에 성분이 있는 경우가

상당히 많이 있잖아요..

 

 

그런데 에스엔 티크림에는 알로에 성분이 아닌

주목나무 성분으로 피부진정 효과를 볼 수 있었어요!

주목나무 성분은 유수분밸런스를 맞춰주어서

피지분비를 조절해주고 피부 진정과 영양 공급까지 해주는

어느 하나 뺄 것 없는 완벽한 성분이에요!!

 

그런데 제 피부가 꾸준히 여드름이 있었던 피부이기 때문에

왠만한 성분들에는 안타깝게도 다 내성이 생겼는데..

에스엔 티크림에 함유되어 있는

주목나무 줄기세포 배양액 성분은

제가 처음 사용해보는 성분이라

처음에는 살짝 걱정도 했었는데요!

 

배양액이라는 세포 자체가 듬뿍 함유되어 있어서 그런지

저는 개인적으로 일주일 정도 사용했을 때부터

확연히 차이를 느낄 수 있었어요!

 

전후 사진 보여드리자면

 

 

요게 전

 

 

요게 후 입니다

 

고작 일주일정도 에스엔 트러블 수분크림을

데일리크림으로 아침저녁으로 발라주었고

두 번 정도는 각질제거 해주었습니다!

 

 

트러블 때문에 고민해서 에스엔 티크림을

구매하시는 분들 중에서

유분기가 많이 줄어들었다는 분들이 많았는데

저는 아직 일주일 조금 넘어서 그런지

유분이 없어졌다기 보다는

크림 자체에 유분이 없어서

화장이 오래가고 하는 것 같아요!ㅎㅎㅎ

 

저처럼 피부에 여드름이 많이 나고 예민하신 분들과

보습이 필요한 건성분들, 수분부족 지성분들

모든 피부타입에 다 맞을 것 같은 크림이에요!

 

아직 일주일 밖에 써보지 못해서

한 두달 정도 더 사용해보고

효과 있으면 또 포스팅 올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