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렴이 수분크림 보습 이렇게나?

 

 

안녕하세요! ㅇㅇㅇ이에요~

 

저는 보통 화장품 구매할 때에 백화점에 가는 편이예요!

그런데 최근에 친구와 여행을 갔는데

스킨케어를 깜빡하고 안가지고 간거예요ㅠㅠㅠ

그래서 친구가 쓰는 저렴이 수분크림을 빌려썼었거든요?

잘 모르는 제품이기도 하고 아무래도 저렴하니까

기존에 쓰던 것 보다 좋을까 싶었는데..

와 진짜 너무 좋은거예요ㅠㅠㅠㅠㅠ

제가 지금까지 썼던 보습크림수분크림 다 저리가라! 일 정도로

저렴이 수분크림인데도 산뜻+촉촉+향긋+순함

이 네 박자가

다 갖춰져 있더라구요…!!!!!!

 

제가 쓰던 보습크림수분크림의 1/5 가격의

저렴이 수분크림인데

더 좋다니….

 

네 박자가 딱 맞는다니!!!!!!!!!

쿵짝쿵짝쿵짜작쿵짝!!!!!!!!!!!!!!!!!!!!!

 

그래요

 

그래서 그 제품에 푹 빠져서 저도 사고 엄마도 사드리고

저렴이 수분크림이니까

아낌없이 푹푹 떠 바르고 있어요!!!

 

 

요 제품 뭔지 궁금하시죠?!

 

바로 에스엔이라는 자연화장품 브랜드의

티크림이라는 제품이예요!

 

제가 사용하던 값비싼 수분크림보다

산뜻+촉촉+향긋+순함 이 네 박자가 더욱 월등하니

사용을 하지 않을 수 없었는데

세상에성분은 더 좋더라구요?!

 

정말 가성비 갑…..b

 

 

 

주목나무 줄기세포 배양액이 뿜뿜..

 

주목나무 줄기세포는

유수분밸런스를 맞춰주면서 피지조절에 뛰어나구요

피부 진정과 자극 완화, 영양공급까지 해주는 에이스 성분!!!

게다가 줄기세포형태로 함유되어있어서

그 효과가 배가 된다는 사실!!wow!!

 

그 비싼 성분이 전성분 순서 상 4번째에 위치해 있을 정도로

가득가득 듬뿍듬뿍 들어있다니 정말 소오름

 

여하튼! 제가 알고 있는 보습크림수분크림 중에

캐비어 이후로 제일 비싼 성분이 들어있는 듯 싶어요..

 

근데도 저렴이 수분크림 이라니…!!!!!

 

후 안 살 수 가 없었어

 

 

그리고 정말 촉촉해요!

 

제가 속건성이 정말 심하고 예민한 편이라서

저는 꼭 유수분측정기를 이용해서

제 피부의 수분도를 체크하는 편인데,

티크림을 사용한 뒤에

이렇게 딱! 맞춰진 밸런스가 보이세요?

 

게다가 발라보시면 아시겠지만 쿨링감도 좋은 제품이에요!

지금은 비가 몇 차례 내려서 조금 살만하지만

며칠 전만해도 폭염 때문에 피부가 열받아서 붉어지고 난리였는데

그때 티크림을 냉장보관해서 사용해주니까

붉은기도 진정되고 열도 내려가고…!

 

놀라움그 자체….

 

 

저는 항상 저렴이 수분크림에 갖고 있던 편견이

정제수만 듬뿍 넣어서 보습크림수분크림의 역할을

다 하지 못할거야

금방 날아가버릴거야

화학성분이 많아서 자극이 될거야

 

이런 잡다한 편견이 있었는데요!

이 편견들을 티크림이 싹 없애주는 순간이었어요!

 

 

피부에 흡수력이 빠르기 때문에

끈적거리거나 그런 느낌은 전혀 없는데

적당히 촉촉하고 겉도는 느낌과 끈적거림은 없으니

이렇게 놀라울 일이..ㅠㅠㅠㅠ

 

다른 수분크림들은 에탄올이 들어있어서

보습감은 커녕 원래 있던 피부 속 수분까지도

빼앗아 간다고 하던데 티크림은 에탄올 성분이 없어서

그럴 걱정도 없어요!!

 

 

제 친구도 원래는 백화점 브랜드에 있는 기초제품을 쓰다가

한 번 백수생활을 1년 정도 하게 됐던 적이 있었는데

그때 돈이 조금 궁해져서 저렴이 수분크림을 쓰더라구요!

그렇게 사용하다 보니 너무 좋아서 정착하게 된 케이스라고 했는데

덕분에 저도 돈 아낄 수 있는

너무 좋은 제품을 알게 된 듯 해요 ㅠㅠㅠ

 

 

저는 피부에 약간의 유분기가 있고

속당김이 있는 편이라서

요 정도 보습크림수분크림이 잘 맞는 것 같은데

혹시나 피부가 너무 건조한 분이시라면

티크림은 조금 보습력이 부족하실 수 도 있어요!

 

이 점은 참고 하시라고 말씀드려요~ㅎㅎㅎ

 

만약에 피부가 민감하신 분들도 계실까봐

드리는 말씀이지만

트리에탄올아민, 파라벤, 동물성원료 등등

피부에 해가 되는 화학성성분은

함유되어 있지 않고,

피부저자극테스트도 완료한 제품이라고 하니까

예민하신 분들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듯해요!

 

 

저처럼 저렴이 수분크림에 색안경을 껴서

사용하기에 좀 걱정을 하고 계신 분들 꽤 있을 것 같아요~

제가 사용해본 결과 진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거 같아요!

 

비싼 보습크림수분크림쓰다가 써도

진짜 갈아탈 정도로 좋음..ㅎㅎㅎ

 

지금 가격보다 비싸도 살 것 같네요!ㅎㅎㅎ

 

! 제가 가격을 말씀 안드렸네요~ㅎㅎㅎ

 

흥분해서 말하다보니까 저렴이 보습크림수분크림에서

제일 중요한 가격을 말씀안드렸어..ㅋㅋㅋㅋㅋㅋ

 

1+1 이벤트로 29,000!!!!!!!!!!

개당 14,500!!!!!!!!!

 

진짜 겁나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