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패션을 위한

무알콜토너 SN T 속까지촉촉!

집중해예지~ 2018. 8. 22. 13:46

무알콜토너 SN T 속까지촉촉!

 

안녕하세요 잇님들!!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가벼운 토너 하나 소개해 보려고 해요~

 

아시고 계시는 이웃님들도 계실테지만

저는 속당김이 매우 많이 느껴지면서

거칠거칠한 피부를 가지고 있는데요

그런 저의 속당김과 피부결고민을 해결해준

제품을 알려드리려구요!

지금까지 몇 통을 쓴 건지 가늠도 되지 않을 만큼

오래도록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 있어서

꼭 우리 이웃님들한테 꼭! 소개해드리고 싶었는데

이번에 기회가 났네요~

 

 

제가 소개드리고 싶은 토너는

요 제품이예요!

 

SN T토너라는 이름의 무알콜토너예요!:)

 

아까 말했다시피 저는 피부가 속건성이 워낙 심해서

당김과 푸석거림의 연속이기 때문에

꼭 무알콜토너를 사용하고 있는데

세상에 많고 많은 제품들 중

뭘 골라야 잘 샀다고 소문이날까

하면서 이곳 저곳 알아보았는데,

 

네이버와 인스타그램 등 각종 커뮤니티에서

sn브랜드가 이미 입소문 타서 유명하기도하고

후기 수 도 장난 아니어서 여기 제품을 사용해야겠다!

마음을 먹었어요!

 

피부에 유해한 성분은 빼고

자연유래적 성분으로 제품을 만든다는 에스엔답게

요 티토너도 당연히 무알콜이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요 제품으로 선택했던건데

성분도 좋을뿐더러 속건성 해소에도 좋아서

다른 무알콜토너 로 갈아타지 않고

요 제품만 꾸준히 사용하고 있죠!ㅎㅎㅎ

 

 

그럼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우선 케이스는 하얗고 가벼운 깔끔한 케이스예요~

보기만해도 막 피부도 좋아질 것 같은 산뜻함이 느껴지지 않나욬ㅋㅋ

 

들어보았을 때 무알콜토너로 꽉 차 있어서 그런지

크기에 비해서 제법 묵직하더라고요~

 

150ML 라는 점은 참고해주시고요~

 

뚜껑을 열면 제가 사용해본 토너 중

가장 산뜻하고 강한 향을 느낄 수 있었어요!

 

여름의 바다냄새가 훅- 나는 느낌?!ㅎㅎㅎ

(비린내는 아니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큼 상쾌하고 시원한 향이에요~!

 

 

왜 저 같은 속건성 피부에

무알콜토너 가 왜 필요한지 알려드릴게요~

 

속건성 피부는 알코올이 닿을 경우

피부 속 수분이 더욱 더 날아가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답니다~

게다가 더더욱 건조해지겠죠?

 

그러므로 토너를 사용할 때에도

꼭 무알콜토너로 사용해야하는거죠~

 

에스엔 티토너를 보면 딱 답 나오죠~?ㅎㅎㅎ

 

 

제형은 100% 워터 제형이랍니다~

 

진짜 케이스가 화장품처럼 보여서 그렇지

컵이나 그릇에 담겨져 있었으면 그냥 물처럼 보였을거에요 ㅋㅋㅋ

 

에스엔 티토너는 끈적거림은 전혀 없고 점도도 전혀 없기 때문에

어떤 피부가 사용해도 큰 문제는 없을 듯 싶어요!

 

 

저 같은 경우에는 워터타입 토너이기 때문에

솜에 덜어서 사용하는데

그렇게 되면 피부결 정돈도 더 잘되고

먼지 같은 이물질도 더 잘 닦여요!

귀찮다고 막 바르시지 마시구

화장솜으로 바르시길 바랄게용!!

 

에스엔 티토너 만의 장점이라면

특정한 토너의 경우 닦아냈을 때

피부가 따갑거나 쓰라린 경우가 있는데

에스엔 티토너는 무알콜토너에

피부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서

성분도 순해서 그런지

그런 따가움과 쓰라림등의 느낌이 전혀 없었어요!

 

특히나 제가 생각했을 때에는

촉촉하고 피부결이 부들부들해지는 느낌이라

더욱 좋더라구요!ㅎㅎㅎ

 

피부결을 따라 가볍게 닦아내면

그렇게 시원하고 산뜻할 수가 없어요!

 

아침에도 에스엔 티토너로 가볍게 닦아냈을 때와

닦아내지 않았을 때의

피부결이 확연히 차이가 있을 정도로!

화장이 먹는 정도가 확연히 차이 날 정도로!

무알콜토너의 중요성이 정말 크답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에스엔 티토너를

사용하셨으면 싶은 분들은

 

1.     피부 속건성이 심하신 분

2.     피부결이 좋지 못하신 분

    3.     화장이 잘 먹지 않는 분

  4.     피부가 항상 푸석푸석한 분

 

이런 분들께 정말 추천드려요!

 

 

에스엔 티토너가 진정에 정말 좋은

주목나무 줄기세포 배양액 성분이 들어있더라구요!

 

주목나무 성분은 이번에 에스엔브랜드를 접하면서

알게 된 성분인데요!

주목나무 성분이 진짜 대박이더라구요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서 피지조절에 뛰어나고

피부진정과 자극완화 효과에 GOOD!!

SN에서는 주목나무의 강력한 생명력의 근원인 줄기세포를

그대로 복제하고 배양해내는 특허기술로

에스엔 티토너 속에 퐁당! 넣었다고 해요!

 

기존 타사의 제품들에 들어있는

추출물 형태와는 다른 줄기세포 형태이기 때문에

그 효과가 더욱 어마어마 하다고 합니당!!

 

그리고 추가적인 얘기를 좀 하자면

제 동생이 피부에 트러블이 좀 있는데

진짜 많이 사라졌어요!

티크림이랑 같이

생일 선물로 사줘야 할 듯 ㅋ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제 동생은 솜에 에스엔 티토너를 적시고

얼굴에 잠시 올려두면

진정 마스크팩을 하는 것 보다

효과가 더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빨리 없어지는 것 같은건

제 기분 탓이겠죠…?ㅎㅎㅎㅎ;;;

 

트러블 있는 분들도 무알콜토너를 사용하시는 것은

필수적이니 꼭 사용해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