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부터 태풍 솔릭이 본격적으로

휘몰아 칠 예정이고 어제 뉴스에서

 제주도의 상황이 많이 안좋아 보이던데

제발 큰 피해가 없기를 바랍니다ㅠㅠ

 

서론은 이쯤에서 그만하구

오늘은 제가 우켓에서 구매한

여자 데일리룩 코디모음을 보여드리고

후기 몇자 끄적여 볼게요!

 

재밌게 봐주세욥^____^

 

 

첫번째 여자 데일리룩 코디

 

 

 

 

사진 보자마자 반한 멜빵바지인데

역시나!

실물이 더 이쁘고 입어보니까 핏작살ㅜㅜ

편하면서도 귀엽게 코디하기 좋은것같고

가을에도 긴팔이랑 입을 수 있어서 좋은거같아요 ㅎㅎ

 

아참! 그리고 66까지도

루즈핏으로 가능하답니다^^

 

 

두번째 여자 데일리룩 코디

 

 

 

 

제 키가 157인데 길이도 적당하고

무릎이 살짝 보이는 정도에요!

그리고 뒤에 리본이 있어서 머리묶고

다녀도 이뻐요ㅎㅎㅎ

가을느낌나는 원피스 !

 

셋넷다섯 여자 데일리룩 코디

 

 

 

 

 

 

 

얘네도 처음 보자마자 반해서

충동구매한 애들이에용ㅎㅎ

 

친구들이 맨투맨 보더니

다들 이쁘다고 갖고 싶다고 해서

선물도 해줬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해서

기분 좋더라구요 히히..

맨투맨 성애자들은 후회 없으실듯!!

 

 

태풍 끝나면 많이 선선해 질텐데

가을 여자 데일리룩 코디

우켓에서 해보는건 어떨까용?

완전 강추!

 

http://ooket.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