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루성피부염 화장품 수분보습크림

SN T크림

 

 

안녕하세요~ 여러분!!

최근에 비가 몇 번 오면서

아침 저녁으로는 밖에 다닐만 한 것 같아요!

그래도 낮에는 너무 더워서 밖에 나가기 싫을 정도에요ㅠㅠ

그래서 저는 겨울이 더 좋아요

 

게다가 저는 지루성피부염을 앓고 있거든요ㅠㅠ

 

요즘 같은 여름이 되면 더 심해지기 때문에

자신감도 급 하락하고 사람들 눈도 잘 못 마주치고..

그래서 저는 그나마 좀 덜한 겨울이 좋아요

 

38~9도 까지 올라 갔을 때 더위도 더위였지만

피부 때문에 엄청 괴로워 했었던…..

빨리 추워지기를 간절히 바래요ㅠㅠ

 

오늘은 저와 같은 걱정을 안고 계실 분들을 위해

지루성피부염 화장품 :: 에스엔 티 수분보습크림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인터넷을 뒤적거리기를 좋아하신다면

분명히 알고 계실 것 같은 제품이에요!

 

저도 지루성피부염 화장품을 찾아보다가

제 피부에 괜찮을 듯 싶어서 구매하게 되었죠

 

 

상품의 풀 네임은 SN T크림

SN이 브랜드명이니 티크림이라고 칭할게요!

 

우선 잘 모르실 분들을 위해서

브랜드에 대해 간략하게 알려드리자면,

SN 은 자연주의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는

온라인 화장품 업체예요!

 

가장 유명한 제품이 이 티크림이라서 그런지

홈페이지에 들어가자마자 느껴지는

브랜드 이미지 자체가

지성피부에 좋고 깔끔하고 깨끗한 듯 해요

 

 

티크림은 사실 지루성피부염 화장품 으로

정확하게 정의된 상품은 아니에요

 

지성피부 수분보습크림에 특화된 제품인데,

후기를 읽어보다 보니

저처럼 지루성피부염 화장품으로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아주 많으시더라고요

 

 

특히나 기름기가 너무 많았던 피부가

산뜻해지고 피부진정에 효과를 보았다는 분들이

아주 많이 있었어요!

 

 

요즘 광고가 많아 약간은 의심했지만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과연 광고일까 싶어서

저도 지루성피부염 화장품 믿고 구매해봤죠

 

 

 

간략히 성분부터 살펴보자면 간단해요

 

제가 생각하기에 성분이 티크림의

주된 피부케어 성공 요인 인 것 같은데

주목나무 줄기세포 배양액이 듬뿍 함유되어 있어요

 

저는 주목나무가 뭔지 잘 몰라서 인터넷을 검색했는데

주목나무만 조금 알아보아도 SN이 뜨더라고요

 

세계 최초 줄기세포 배양에 성공한 기사들을 보았어요

이 기술을 주목나무에 접목시켜

주목나무 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되어 있어요

 

피부진정과 유수분밸런스 조절에 너무 좋기 때문에

아주 많은 사람들이 효과를 보게 된 것 같아요

 

그 동안에 사용했었던 화장품 속 성분 추출물형태와는 다르게

줄기세포형태로 함유 시켰기 때문에

효과가 더 배가 된다고 해요

 

 

뚜껑을 열어보면 수분보습크림 답게

정말 수분 가득 꽉꽉 들어 차 있는걸 볼 수 있어요

유분기가 거의 없는 지루성피부염 화장품 이라서인지

하얀 보통의 수분보습크림들과 달리

반투명한 색상을 띄고 있는 티크림이예요

 

발라보면 다른 어떤 수분보습크림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신기한 제형감이 느껴집니다

 

젤리같이 통통하지만 발림성이 아주 좋고

부드럽게 펴 발리기 때문에

워터드롭타입 같기도 하고,

젤 수분보습크림 같기도 했어요

 

 

지루성피부염 화장품 이라면

너무나도 중요한 사항을 한 가지 꼽자면

저는 진정능력과 피부결개선능력 인 것 같네요

 

수분보습크림이니 수분감이 어느정도 되는건 당연하지만

사실상 진정능력과 피부결개선능력이 뚜렷한

지루성피부염 화장품을 한 번도 사용해본적 없어요

 

티크림이 진정능력과 피부결개선능력이 좋다고 하니

정말로 많이 기대하고 사용을 시작했던 부분이예요

 

게다가 티크림은 피부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라고 하니까 더 자극 되는 부분은 없을 것 같아보여요!

 

 

바르기 전과 후를 비교해 보았어요

 

붉게 달아오르고 울긋불긋 오돌토돌했던 피부가

하루만에 신기할 정도로 많이 진정되었네요

 

제 피부가 신기하게도 진정이 되었다는 말이죠

 

병원에서 처방받았던 지루성피부염 화장품도

효과를 보지 못해 거의 포기한 상태였는데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선택한 티크림이

이렇게 제게 만족을 줄 줄은 꿈에도 몰랐어요

 

이렇게 효과를 보고는

최근에 친구들을 만나니까 피부과 어디 다니냐면서

피부 너무 좋아졌다고~

진짜 난리도 아니였어요ㅎㅎㅎ

이런 말을 듣는 날이 오다니 꿈만 같네요

 

그래서 주변 지인들에게도 마구마구 추천해주고 있어요!

 

저와 같이 지루성피부염 화장품 고민하시는 분들

유분이 많아서 여드름이 많이 나거나

항상 번들번들 거리는 분들

고민말고 지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물론 순하고 촉촉한 제품이기 때문에

일반 수분보습크림으로도 추천드립니다

 

 

가격도 이벤트가로 구매하면 개당 1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