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촉촉한 수분크림 유수분밸런스 맞췄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ㅇㅇㅇ입니다!

 

저는 어릴 때 만해도 피부가 정말 좋다는 소리 자주들을 정도로

피부가 좋은 편 이었는데요

성인이 되면서부터 피부가 안좋아진 케이스예요ㅠㅠ

너무 좋은 피부를 믿고 피부관리를 하지 않고

소홀했던 탓인지

유수분밸런스가 잔뜩 깨져서 피부 속은 당기고 겉은 번들거리고..

어떤 화장품을 사용해야 할지도 정말 고민인 피부가 되어 버렸어요

 

피부 속이 당기니 촉촉한 수분크림을 사용해야하는데

그렇다고 해서 너무 보습력에만 치우쳐진 크림을 쓰면

너무나도 무겁고 들뜨고..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어요ㅠㅠ

 

그렇게 촉촉한 수분크림 유목민 생활을 하다가

또 한 번 광고를 보고 구매한 제품이 있는데

눈치 채셨을지 모르지만,

이 제품에 드디어 정착했답니다ㅠㅠ

 

 

제 사랑! 제 인생템! 유수분밸런스수분크림

에스엔 티크림 입니다:)

 

제가 찾았을 때 만해도 모르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몇 달 사용하는 동안

어쩜 그렇게 다들 많이 사용해보았는지

벌써 35차 매진 후 재입고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얼마 전에 들어가 보니 300만개 판매기념으로

티크림이 1+1 이벤트하고 있었어요

… 300만개면 국민 수분크림아닌가요!?

 

이제 본론으로가서~

요 에스엔 티크림이 왜 제 인생템이 되었는지

간단한 글로 설명을 좀 드릴게요!

 

 

첫째, 유수분밸런스수분크림 !

 

제 피부가 상한 이유는

100% 유수분밸런스가 깨졌기 때문이었죠

 

유수분밸런스수분크림을 찾고 있었는데

지성수분크림이면 지성수분크림

건성수분크림이면 건성수분크림

딱딱 나뉘어져 있을뿐

유수분밸런스수분크림은 존재하지 않더라고요ㅠㅠ

 

그런데 에스엔 티크림 후기를 읽어보다보니

지성피부에 효과가 좋은 것은 사실이지만

유수분밸런스에 효과를 보았다는 분들도

너무 많았어요!:)

 

그래서 사용해보니 역시 소문은 괜히 나는게 아니죠

 

속은 촉촉 겉은 보송!*0*

처음 사용해보는 사용감에 감동을 받았죠~

 

 

둘째, 성분이 최고최고!

 

대체 무슨 성분이 들어있길래 유수분밸런스수분크림으로

유명해져버렸는가!!!

 

바로 주목나무 줄기세포 배양액이 답이었어요~

 

요 성분이 그렇게 유수분밸런스 조절에 좋다고 해요!

피부 속 보습에도 효과가 좋고

피지를 꽉 잡아주기 때문에 유분기도 조절해주고요~

 

이렇게 능력치 높은 성분이

기존 추출물형태와는 다르게 줄기세포로 되어있어서

그 효과가 엄청나다고 해요!

 

게다가 유해성분이 들어가 있지 않고

피부저자극테스트로 마친 제품이라고 하니까

그 동안 민감성피부라 순한 수분크림 찾으셨던 분들도

걱정없이 사용하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J

 

 

 

셋째, 촉촉한 수분크림 !

 

제가 요 에스엔 티크림을 사용하면서

가장 좋아진 부분을 꼽으라면

첫번째가 속당김 두번째가 유분이예요!

 

그만큼 속당김에 좋은 촉촉한 수분크림이랍니다:)

 

아침에 화장하기 전에 사용해도 좋을 정도로

피부 보습에 너무나도 탁월하고

피부 속으로 스며드는 흡수율이 좋기 때문에

건조한 겨울 날씨에 듬뿍 발라주어도

번들거리거나 들뜨는 느낌이

전혀 없어서 너무나도 마음에 들었어요!

 

 

 

넷째, 자연성분의 향긋한 향 !

 

요즘 자연 성분이라고 하면

향이 좋지 않은 경우가 많은데

에스엔 티크림은 신기하게도

착향료가 들어있지 않은데도 불구하고

향이 너무 좋아서 매일 아침마다 상쾌해요~

약간 레몬향 같이 상큼한 향이에요!!

 

 

 

끈적임이 없어서 손에도 바르는 편인데

손에 바르면 핸드크림 뭐 썼냐고

냄새 좋다고 회사에서 질문을 받을 정도ㅎㅎㅎ

 

요 정도 이유가 제가 요 에스엔 티크림

유수분밸런스수분크림에 빠진 이유라죠~

 

 

 

이렇게 수분력도 좋아지는

일반 촉촉한 수분크림이라서 사실상

저처럼 유수분밸런스가 깨진 사람이 아니더라도

어떤 피부라도 정말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을 듯해요!

 

 

단점이 있다면 사이즈가 하나뿐이라

에서 오래도록 사용하기에는 양이 조금 적었구요

밖에서 사용하기에는 가지고 다니기 불편한 케이스모양으로

여러가지 형태로 나왔으면 하는 조그만 바램이 있네요~

 

물론 1+1 이벤트로 구매하니

가격대로는 부담이 없지만서두

소비자로서 바라는 작은 바램이랄까요?ㅎㅎㅎ

 

저 밖에 가지고 다니기 힘들다는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제가 방법을 찾아보았는데요

 

작은 공병을 구하셔서 담아가지고 다니는 것도 좋구요!

지금 사용하시고 있는 파운데이션 쿠션안에

덜어서 사용하면 수정화장도 되고 보습도 되고 좋더라구요!

이것은 꿀팁입니다!!ㅎㅎㅎ

 

끈적이지 않고 촉촉한 수분크림 필요하시거나

유수분밸런스가 깨져 고민하시는 분들은

정말 꼭 한 번 사용해보시면 좋겠어요~

 

제 주변 분들이라면 연락주시면 하나씩 선물드릴게요!

 

설날이라 마음이 넉넉해지네요~ㅎㅎㅎ

 

설 연휴 행복하게 보내세요 다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