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패션을 위한

속건성수분크림 향좋은 ♥

집중해예지~ 2018. 8. 24. 11:38

속건성수분크림 향좋은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좋은 향을 맡는 걸 정말 좋아하는 편이예요!

그래서 향수도 되게 많고, 바디미스트, 섬유탈취제, 향초, 디퓨저 등등

향에 관련된 제품에 정말 관심이 많아요!

 

그런데, 이번에 여름이라 그런지

유분기는 많이 생기고 속 피부는 당김이 심해서

속건성수분크림 효과 좋다고 유명한 제품을 하나 샀는데,

이게 왠열?! 왜 다들 향좋은 수분크림이라고는 얘기하지 않는거죠?!

 

진짜 저는 열자마자 오옷!++! 할 정도로

향좋은 수분크림 이었어요~

 

 

에스엔 티크림 // 속건성수분크림으로 짱 유명!

 

바로 요 제품인데,

SNS 좀 하신다는 분들은

아마도 에스엔 티크림 모두들 알지 싶어요!

 

저 또한 SNS를 많이 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이미 에스엔 티크림이라는 속건성수분크림으로 유명한 제품이 있구나~

했었죵!ㅎㅎㅎ

 

 

저는 구매한지 일이주일? 정도 되었는데용~

제가 구매할 때가 35차 품절이 걸렸던 때라

서비스로 마스크팩도 받았었어용ㅎㅎㅎ

 

역시 워낙 유명해서 그런지 품절이 종종 되는 것 같아용!

 

에스엔 티크림은 속건성수분크림으로 상당히 유명한데

대체 왜 유명한지 궁금해지더라고용!

 

한 번 같이 알아보도록 할게용~^^

 

 

첫째, 자연에서 추출한 성분!

 

에스엔 티크림은 대부분이 자연에서 추출한

자연주의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답니당

 

나 속건성수분크림 이야!’ 라고 외치면서

성분이 좋지 않다는건 사실 말이 안되죠?

하지만 그 말이 안되는 화장품들이 너무 많아요ㅠㅠ

파라벤, 동물성원료, 착향, 착색료 등 나쁜 성분이 들어간

속건성수분크림도 너무나도 많은데,

에스엔 티크림은 피부 속까지 쏙쏙 흡수되어도

걱정 없을 정도의 자연주의 성분이기 때문에

사용했을 때 걱정이 없는 점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둘째, 속건성수분크림으로 확실한 효과?!

 

사실 저도 다른 제품들도 많이 사용해보았어요

속건성과 속당김은 겨울에만 있다는거 이제 옛말이잖아요?

이번 여름 진짜 너무 더웠잖아요

땀과 유분은 줄줄, 번들번들 거리는데

속건성수분크림으로 유명하다는 다른 제품들

많이 사용해보았는데,

다들 피부 속까지 흡수가 안되고

피부 밖에서 좀 겉돈다고나 할까요?

흡수되는 것 같지가 않아 아쉽더라고요..

 

그런데 에스엔 티크림은 피부에 바르고 나서

조금만 톡톡 두드려주면

피부 속으로 쏙쏙 스며들어서

피부 겉면은 보송보송~ 끈적임도 없이 흡수되는데

피부 속은 촉촉해서 당김이나 그런걸

전혀 느낄 수 없었어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형이 정말 가벼워요!

 

그렇지만 마냥 젤크림처럼 가벼운 타입은 아니고

뭔가 정말 요즘 액체괴물 유행이죠?

액체괴물처럼 탱탱하고 통통한 느낌의 제형이랍니다!

 

흔들면 아기 엉덩이처럼 흔들릴 것 만 같아요~!

 

하지만 시간이 조금만 지나면

주르륵~ 흘러버리는 가벼운 제형입니다!

 

 

셋째, 펴 발랐을 때의 사용감

 

크림의 사용감이 다 거기서 거기지~

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에스엔 티크림의 사용감은 조금 남달랐어요!

 

발랐을 때에 피부에 얇은 막이 생기는 느낌!?

 

제가 항상 고민이었던게

수분크림을 딱 발랐을 때의 촉촉한 느낌이

하루 종일 가면 얼마나 좋을까? 싶었는데

에스엔 티크림을 바르면 막이 씌여서

피부 속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쏙! 잡아줘요~

 

 

넷째, 향좋은 수분크림

이 부분은 사실 저만 중요할지 모르겠네요~

하지만 여성분들이라면

막상 쓰려면 향좋은 수분크림이

더욱 좋지 않나요?ㅎㅎㅎ

 

정말 상쾌하고 산뜻하고 피부가 리프레시 되는 느낌을

바를 때 마다 느끼고 있답니다~ㅎㅎㅎ

 

굳이 표현을 하자면

레몬같이 상큼하고 바닷가 해변의 바람처럼 상쾌한

그런 향입니다!!!

상상되시나요?!ㅎㅎㅎ

 

 

제가 특히나 향좋은 수분크림에 열광하는 이유는

항상 제가 기초화장품을 사면서 향을 기대하지 않았거든요!

 

아무래도 향수나 샤워코롱 같은 그런 향에 특화된 제품이

향이 좋은건 당연하지만

기초제품은 향이 위주가 아니고,

향이 진하면 향료가 많이 첨가되어서

피부에 좋지 않다는 인식이 있잖아요!

 

그런데 에스엔 티크림은 향좋은 수분크림 이면서

피부에는 자극이 되지 않는 천연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문제가 되지 않을 것 같아 너무 좋아요~ㅎㅎㅎ

 

 

속건성수분크림 필요하신 분들은 성분도 좋고

향도 좋은 에스엔 티크림 사용해보시면 어떠세요~?

 

제 블로그 놀러오시는 분들은

꼭 한 번 기억하셨으면 싶은 제품이네요~

정말 강력추천 드립니다J

 

저는 1+1으로 정말 저렴하게 구매해서

해당 URL 드릴게요~

자주 품절되니 꼭 확인해보세요!:)

=> 에스엔 티크림 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