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끈적이지않는수분크림 산뜻한 느낌에 반함!

 

피부에 유분기 때문에

고민이 많은 분들!!

모여라 모여!!!

 

제가 끈적이지않는수분크림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오늘 소개해드릴 끈적이지않는수분크림은

제가 무려 4통째 사용하고 있고,

앞으로도 쭉 재구매할 의사가 있는

저의 인생잇템이니 주목하고 봐주세요++

 

 

sn t크림 – 25,000

(저는 이벤트가로 할인해 구매했어요)

 

요 제품을 만나게 된건 바야흐로

6개월쯤 전?!

 

가을 환절기에 피부가 너무 상해버려

누구나도 저를 볼 때 마다

피부가 왜 그렇게 변했냐며

혀를 내둘러 스트레스를 받던 차였어요

 

 

런데, 회사에서 같이 일하는 언니가

일하는 내내 크림을 덕지덕지 바르더라고요

 

뭔지 궁금해서 물어보니

환절기에는 피부가 잘 뒤집어지고

속당김도 너무 심해서

자주 발라주고 있다면서 내밀더라고요

 

 

 

 저는 화장을 한 상태라 마다했지만

톡톡 두드려 수분만 흡수시켜보라는 언니의 말에

톡톡 두드려 흡수시켰는데

 

 

이게 왠일?!

 

집에가서 피부를 확인하니

진짜 속이 당기면서 각질이 생겼던건

매끈매끈해지고,

붉게 달아올랐던 부분도

차츰차츰 가라앉은게 보였어요

심지어 너무 산뜻한 느낌에

유분기의 끈적임은 느낄 수 없었죠

 

그래서 저도 바로 구입!

 

그렇게 저에게도 인생잇템이 생긴거죠++

 

 

 

저는 끈적이지않는수분크림 이라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제형은 너무너무 가볍고 탱탱하죠?

 

뒤집으면 조금 흘러내릴 정도의

점도 제형이라고 봐주시면 될 것 같아요!

 

 

 

피부에 발라주어도 정말 부드럽게 발려요

적은 양으로도 피부 전체에 바를 수 있다는 것이

너무너무 큰 장점이죠!:)

 

피부에 딱 발랐을 때에는

흡수가 잘 되지 않는거 아니야?

 

라고 느껴질 만큼 약간의 촉촉함이 느껴지는데

조금만 두드려 흡수시키면

피부가 정말 보송보송..!

끈적이지않는수분크림 탑..!

 

정말 산뜻한 수분크림 8A8

 

 

 

그런데 그렇다고 해서

수분이 부족한건 절대 아니예요~

 

발라주었을 때 피부 속으로 수분이 쏙 스며들어

피부 속건조 케어도 한 번에 가능하죠:)

 

유분이 많지 않기 때문에

피부 속으로 스며드는 양이 상당해요!

 

끈적이지않는수분크림이라

겉도는 양도 거의 없죠!**

 

 

 

 

 sn t크림 성분도 정말 좋아요

 

주목 줄기세포 배양액 성분이

피부 속으로 스며들면

피부 진정과 유수분밸런스조절을 돕는답니다!

 

줄기세포 배양액 성분은

너무나도 값비싼 성분인데

듬뿍 들어갔으니

진정에 좋을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저는 당시 sn t크림을 사용하고

피부 진정에 정말 큰 효과를 봤고,

각질이 올라오는 부분에도

정말 많은 효과를 보았답니다!

 

끈적이지않는수분크림 이라서

화장하기 전에도 열심히 발라주고

화장하고나서도 간간이 발라주고 있어요

 

미스트를 뿌려서 수분을 넣는 것 보다

훨씬 효과가 좋은 것 같고,

진정효과에 각질케어 효과까지 있으니

더욱 좋더라구요!:)

 

그렇게 4통을 썼네요..ㅎㅎㅎ

 

 

 

정말 제 인생잇템!:)

산뜻한 수분크림 찾으시면 요거요거

추천해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