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민감성 수분크림 추천 에스엔티 또샀다

 

 

화장품을 한 번 사면 질려서 끝까지 쓰지 못하는

제 성격.. 다들 알고 계시나요?

 

근데 정말 입생로랑 틴트 9호 이후로

처음으로 다쓰고 새로 산 민감성 수분크림 추천 제품이 있네요

다른거 못쓰겠어요

 

 에스엔티 수분크림 >>> SN브랜드

 

요 제품이예요

뭐 딱히 엄청나게 생기지 않았죠

제 생각도 그래요

그냥 뭐.. 패키지에 돈을 들이지 않았구나 라고 느껴지는 비쥬얼?

 

근데 진짜 써보면 말이 안나와요

민감성 수분크림 추천 중 갑오브갑!

 

제가 왜 이렇게 요 에스엔티 수분크림이

민감성 수분크림 추천한다고 좋다고 난리를 치냐하면..

 

 

 

저는 왠만하면 피부가 이렇게 붉게 달아올라요

진짜 왠만한 화장품은 자극이 너무 심해서

효과까지는 바라지도 않고

그냥 피부가 달아오르지만 않아도

성공이라고 생각하고 화장품을 구매하는 타입..

 

좋은 민감성 수분크림 추천 제품이라고 해도

제 피부에는 맞지 않는 경우가 태반..

 

 

 

여하튼 그런데 에스엔티 수분크림은

제가 지금까지 사용해왔던 민감성 수분크림 추천 제품들 중

단연 저자극도 최고

단연 효과도 최고 입니다

 

진짜 효과라는 말을 쓸일이 없었는데

에스엔티 수분크림이 그 어려운 일을 해냅니다

 

 

 

상품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해드리자면

사이즈는 50ml 인데

저는 아무래도 피부가 워낙 예민하다보니

에스엔티 수분크림이 아무리 민감성 수분크림 추천 제품이라고 해도

많이 바르지는 않습니다

 

 

 

한 이 정도? 바르고 있는데

그렇다보니 꽤 오래 사용합니다

 

후기들 보면 크림 자체가 가벼운 제형이라서

한달 정도 사용한다고 들었는데

저는 무려 세달가까이 사용했습니다

 

완전 경제적 bbb

 

 

발랐을 때 발림성도 너무 좋습니다

적은 양을 바르는데도 불구하고

뻑뻑하지 않습니다

부드럽게 잘 발립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자극이 없습니다

감성 수분크림 추천 아무리 받아보아도

이렇게 에스엔티 수분크림처럼 저자극이라고 인증이 되어 있는

제품은 처음보는 것 같네요

 

이렇게 전문기관 인증까지 받았으니

역시 자극이 되지 않을만해요

 

 

 

그리고 위생적입니다

 

저는 민감성 수분크림 추천 제품이라면

어느정도 제품이 위생을 지킬 수 있도록 설계되어야한다고 생각해요

 

그런데 대부분의 크림들은 비닐로 덮여있거나

하는 경우가 많아요

 

에스엔티 수분크림은 단단한 내부캡이 있어서

매일마다 약간의 힘을 주어 열어야 할 정도로

먼지들이 크림 속으로 들어가는걸 방지해줘요

 

 

 

성분도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사실 옥시 사건 이후로 성분이 안좋은 화장품은

거의 없는데 그래도 아직도 tea나 에탄올이 들어가는

제품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에스엔티 수분크림은 이 두 성분이 모두 들어있지 않고

파라벤 또한 함유되어 있지 않아서

민감성 수분크림 추천 할 만 합니다

 

 

 

저는 정말 특이한 수준의 예민한 피부인데

에스엔티 수분크림을 무려 2통째 사용하고 있네요

 

진짜 피부가 심하게 붉어지는 분들

정말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http://www.sncos.co.kr/goods/view?no=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