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조금은 수수한
20대후반의 직장인 입니당.

 

올해 초부터 이직장에 다니면서
제게 크게 변화된 점이 있답니다.

 

그것은바로 !!

패션에 전혀관심이 없었던 제가
요즘들어 패션에 관심을 가진것이죠..

 

그이유는바로 ..민하언니때문..

 

저랑 같은부서에 일하는 30대초반의
친해진 언니가 있는데 이언니가 옷에 관심이
정말 많은 편이에요.


(매일 점심시간마다 각종여성의류쇼핑몰 둘러볼정도!?)

 

 

 

 

저도 딱히 점심때 할것도없고 해서
언니가 쇼핑하는것을 가만히 지켜만
보는데 하루이틀도아니고... 매일보다보니


저도 모르게 언니 이거 이쁘다 라며
어느새 같이쇼핑을 하고 있더라구요ㅋㅋ..
그렇게 패션에 세계로 빠지게 됐습니당 호..

 

 

 

 

그런데!
언니가 요새들어 꾸민듯
꾸미지않은 듯한 복장? 처럼 자주
입고 오는데 몸매도좋고 얼굴도
이뻐서그런지 원피스도 정말
잘어울리고 이뿌더라구요..

 

 

어디서 삿냐고 바로 물어봤쬬!

 


그랬더니 여자 아메카지룩 쇼핑몰 둘러보다
우켓이라는 곳에서 득했다고 하는데

 

여자 아메카지룩?이 도대체뭐임..o_oㅋㅋ
패션에 관심이 생긴내가

놓칠수 없어 바로알아봤슴요.

 

 

 

 

대충알아보니 아메카지룩은

편안하고 무난하면서도 꾸민듯한?

아메리칸 스타일이라고 보면되는듯해용.

 

언니가 말하는 아메카지룩의 장점!

 

착용감 =편리
가격대= 저렴!
사이즈= 모든체형에 맞는 프리사이즈가 많다고함!

 

 

(첫눈에 반해 구매한 원삐쓰 이것!)

 

언니가 요즘 여자 아메카지룩 쇼핑몰들도 많이
생겨날 정도로 인기가많은 

풰션스타일 이라고 하더라구욜.

 

 

언니가 추천해준 우켓으로 가서
저도 바로 원피스 사서 입었는데
세상에마상에 넘나 이쁨 ㅠㅠㅠㅠ
(물론 옷이이쁨.. 내가이쁜건아님..흙ㅜ)

 

원피스뿐만아니라 스커트나 티셔츠도
이뻐서 바로 질러버렸서요...


 

저는 이제부터
여자 아메카지룩 우켓

쇼핑몰 단골이 되버린거죠..

 


 우켓 싸장님 신상 많이 올려주세용!

 

 

혹시나 이글을 보는 분들중에서
여자 아메카지룩을 알아보신다면
저는 바로 우켓 추천드린다요!

 

우켓
http://ooket.kr/

 

우켓 외에도 여자 아메카지룩 쇼핑몰은
많으니 다둘러보시고 여러분들도 이뿐
아메카지룩 Get! 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