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끈적이지않는썬크림(썬블럭) 남성 선크림 추천템 BEST!

 

 

여름이라는 계절은 여성 뿐 아니라 남성에게도

피부 고민을 가져다 주는 시기인 것 같더라구요ㅠㅠ

 

저도 남친이 남성 선크림 추천 해달라고 해서

지금 쓰고 있는 에스엔 티 마일드선블럭으로 알려줬는데용~?

 

순한 성분들이 들어 있는 썬블럭추천으로

많이 하는 제품이기도 하고 써보니 좋은 점이 많아서

알려주게 되더라구욥!ㅎㅎㅎ

 

사실 남친 말고도 이미

다른 지인들에게도 끈적이지않는썬크림으로 알려준 적이

제밥 많이 있었어용~

 

 

땀이 나는 상황에서는 끈적이지않는썬크림이 필요할 수

있답니당 ㅎㅎㅎ

 

그래야 바를 때 느낌도 좋지만

피지를 막지 않아서 케어하게 편하거든용ㅠㅠ

 

그리고 순한 성분들이 들어 있는 에스엔 티 마일드선블럭

같은 경우에는 워낙 잘 맞아서

썬블럭추천을 많이 하는 제품이기도 하구요.

 

여자들도 좋아하는 제품이라서 남성 선크림 추천으로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일단 약간 민감하고 트러블이 많이 나는 편이라면

썬블럭추천에도 신경을 많이 써야 한답니당ㅠㅠ

 

자외선 차단 효과는 좋지만 바르고 나서

트러블이 나는 경우도 있거든요.

 

그래서 식물성 성분들이 들어 있는

에스엔 티 마일드선블럭을 많이 하게 되더라구요.

 

남성 선크림 추천으로 남친

알려줬더니 끈적이지않는썬크림이라고 너무 좋아하더라구용!

 

 

에스엔 티 마일드선크림의 경우에는

주목나무 줄기세포가 있는데 진정 효과가 뛰어나구요.

무기자차 성분도 있어서 가볍게 잘 발려요.

끈적이지않는썬크림 찾는다면 이게 도움이 될 것 같았어용!

 

여름이라서 땀을 거의 매일 흘리는 남친을 보며

자외선을 차단해야 하는데 생각이 들긴 했거든요.

남성 선크림 추천도 나름 알아봤는데 성분이 이게

가장 좋았어요.

 

 

 

남성 선크림 추천으로 한 이유 중에 하나는

백탁현상이 거의 없다는 점이었어요.

 

자연스러운 톤 업 효과로만 보여서 좋더라구요.

에스엔 티 마일드선블럭은끈적이지않는썬크림으로

잘 바를 수 있기도 하고 모공을 막지도 않더라구요.

 

썬블럭추천으로 많이 하는데 도움이 되는 성분들이

식물성이 많이 있어서 그걸로 선택을 했어요.

 

 

조금 발라보더니 너무너무 만족스러웠는지

 썬블럭추천 잘해줬다고 저를 칭찬

하더라구요~^^

 

순해서 눈시림이나 따가움도 없고

가볍게 발려서 자기한테 맞는다구요.

 

끈적이지않는썬크림이라서

번들거려 보이지도 않고 한다고 마음에 든대요.

 

남성 선크림 추천으로 할 때 발림성이나

수분감, 성분 등등 다 고려해서 결정했는데 저의

좋은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

 

에스엔 티 마일드선블럭이기

때문에 이런 특징들이 다 가능했거든요.

 

 

그렇게 올 여름 제 남친 피부 건강을 책임져줄

제품으로는 에스엔 티 마일드선블럭을 골라봤어요.

 

썬블럭추천으로 다른 지인들한테도 많이 알려주던

제품이긴 한데 다들 좋다고 하더라구요.

 

덕분에 너무 뿌듯했죠~ㅎㅎㅎ

 

끈적이지않는썬크림이라서 여름에 특히 더 필요할 수 있어요.

만약에 너무 답답하거나 하면 자주 안 바르게 되지만

이건 산뜻해서 하루에도 2번 이상 꼭 바르게 되더라구요!

 

 

 

남성 선크림 추천이 어렵다면 좋은 성분과

민감 피부에도 쓸 수 있는 에스엔 티 마일드선블럭이

좋은 것 같아요.

 

끈적이지않는썬크림이라서

유분기를 싫어하는 분들에게 잘 맞거든요.

여름 내내 잘 쓸 수 있는 제품이라서

좋은 선택이 되었던 것 같아요!

 

 

지금 저렴하게 이벤트 하는 것 같아서

추천해요! >>http://bit.ly/2tbh2R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