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방암에 좋은 음식에 관해서
찾아보다가,

 

꽃송이버섯이란 버섯이
괜찮은 것 같아서
알아보고
구매 결정을 하게됬어요

 

 

일단 기적의 밥상 을 통하여
상담원과 상담후 제품을
구매후 택배를 통해서
배송을 받았습니다.

 

보통 제품은

1.분말형태와

2.스틱형태로

이렇게 두가지가 있는데

 

저는 집에서는
분말로 섭취하고

외출시에도 간단히 섭취할수있는
휴대하기 간편한 스틱형
두가지 다 구매를 했네요

 

유방암에 좋은 음식 꽃송이버섯의
효능은 잘 알려진 바로

혈관건강 혈당조절 면역증진
항암효과, 항산화작용,해독,정혈

바이러스 억제,이뇨,혈액순환 등이 있답니다

 


원래는 유방암에 좋은 음식
꽃송이버섯을 원물 형태로
구입하려 했지만.

 

 

제품 형태로 구매를 하게 된
이유가 있어요


그것은

유방암에 좋은 음식 꽃송이버섯

 

1.베타글루칸 성분이 인체에
흡수가 쉽지 않다.

 

2.그리고 너무비싸다 .일반사람이
제대도 가공이 어렵고 성분을
추출하기가 어렵다.

 

3.꽃송이버섯과 현미강을
함께 발효하여 베타글루칸이 

인체에 흡수가 잘되도록 한다.

 

그래서 제품형태가
좋다고 해요,

 

 

유방암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꽃송이버섯 효소의

섭취방법은
그냥 먹어도되고

물에 풀어서 드셔도
된다고 해요.

 

유방암에 좋은음식을 알아보고

계시는 분에게 저는

꽃송이버섯효소 추천해요.

 

제가 구매한곳 
기적의 밥상 공식 쇼핑몰을
이용하시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

 

구매금액대별 의료기기 증정
및 재구매 고객들에겐

누적 금액 별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꼭 알아보세요,

 

저는 혈액순환에 좋은
파라핀베스를 받았습니다

 

기적의밥상 꽃송이버섯

 
상담전화:1644-75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