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력에 좋은 한약재에 관해서
알아보다가

진 보강황이라는 한약식품을
알게되어이번에

구매를했습니다

 

 

기적의밥상 공식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를 했고요.

 

상담원과 상담후 택배를
통해서 배송 받았습니다,

 

진 보강황 제품은

스틱형 농축액상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저는 외부활동이 많다보니
스틱형태가 정말 마음에
들더라구요.

 


정력에 좋은 한약재
진 보강황은 원래
한의사분이 개발을 하여
제품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진 보강황은 산수유,녹용,숫누에

굴,흑강황,당귀,꿀 등의 재료들로

만들어진 것이라고 해요.

 

 

이런 제품 형태로 구매하게 된
이유가 있습니다.

 

 

정력에 좋은 한약재를 제품형태로
구매한 이유

 

1.휴대가 간편해 어디서든 간단하게

섭취할수 있고 굳이 물없이도 쉽게

먹을수 있기 때문에

 

2.한약의 성분을 잘흡수하기위해
제대로 가공하고 추출해서 제조를
했다고 하더라구요

 


정력에 좋은 한약재 진 보강황의
섭취 방식은 성인기준1일1~2회로
물에타먹거보다는 혀에 조금 머금고

있다가 삼키면 맛이 더 좋더라구요.

 

정력에 좋은 한약재 진 보강황
많은 분들이 이미 정력뿐만아니라
스테미너.체력관리 및 건강관리에
섭취하고 있더라구요,

 

아 그리고 지금 판매하고 있는

송강당온라인몰을
이용하시면
의료기기 증정 이벤트를
하고있는데
저는 족욕기 를 선물로 받았어요!

 

정력에 좋은 한약재 진 보강황!

 

자세한 내용은 아래 주소를 참고해주세요

 

http://www.miraclefoodmall.com/
전화번호:1644-235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