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유방암에 걸려 건강을 챙기기 위해

유방암환자에게좋은음식을 알아보고 있었는데,

저희 아들이 유방암환자에게좋은음식을 알아보더니

저에게 발효현미버섯을 선물해 주었어요.

 

 

 

 

아들이 건강에 대해서는 항상 신경을 써야한다고 걱정하며

선물해 주어서 저도 모르게 눈물이 나더라고요..

발효현미버섯유방암환자에게좋은음식에 좋은 이유도 설명해주었어요.

 

 

 

 

간단하게 꽃송이버섯의 베타글로칸 이라는 성분이

다른 버섯의 4~5배나 함유 되어 있다며 면역력이나 항암치료에 좋다고

꼭 먹으라고 말해주었어요.

 

 

 

 

저는 입맛이 짧은 편인데 맛도 나름 괜찮았어요.

특히 요플레, 죽 등에 넣어먹으면 더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었어요.

 

장 활동에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제가 화장실 한번가면 기본 30분은 있는데,

요즘은 금방 볼일을 해결 한답니다.

유방암환자에게좋은음식 으로 좋다고 생각이 들어서

주변 지인에게도 유방암환자에게좋은음식 이라고 알려 주었어요.

 

유방암환자에게좋은음식 으로 뭐가 좋으냐고 물으시는 분이 계시면

저는 발효현미버섯추천할 것 같아요.

 

아들은 여기 홈페이지에서 보고

 

홈페이지:http://www.miraclefood.co.kr/index.html

 

1644-7527로 전화해 상담 받고 구매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