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지금같은 무더운 폭염날씨에

여러분들에게 한줄기 비라도 내려 드리고 싶은

몽실몽실 이에용ㅎㅎ

 

오늘은 제가 제 마음대로 정한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 패션모음 5가지를 들고 왔어용

기대하시라 흐흐 지금부터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 패션

예쁜 룩과 그 옷들이 예쁜 쇼핑몰들

소개 하겠습니당~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룩은 유니크룩 입니닷

 

 

 

 

 

 

유니크룩 뜻이 특이하고 독특한 디테일이

있는 룩이잖아요!

평소에 유니크한 옷들을 찾을때 저는

주로 반하루 쇼핑몰을 찾는데요

유니크룩 예쁘고 특이한 옷들 많았어용

한번씩 패션의 변화를 주고 싶다 하시는분들께

유니크룩 추천합니다!

 

 

두번째는 아메카지룩!

 

 

 

 

 

 

위에서 소개드린 유니크룩보단 생소한 룩일거라 생각해용

아메카지룩 뜻은

편안하지만 스타일리시한 아메리칸 스타일의 캐주얼패션 인데염

지금같은 여름에 활동하기도 좋고 시원하고

스타일도 살릴 수 있어서 요새 제가 자주입는 룩이랍니당+_+

아메카지룩으로 괜찮은 쇼핑몰은 우켓 추천 드립니당!

 

 

 

세번째로는 국민룩이죠~

 

 

 

 

 

 

데일리룩인데요ㅎㅎ

데일리룩 뜻은 다들 아실거라 설명은 생략 할게욘!

데일리룩은 그만큼 흔하고 많은 사람들이

입는 패션이라 그에 대한 쇼핑몰도 엄청 많은데

저는 메롱샵 추천해요

 

 

네번짼

 

 

 

 

모던시크룩!

 

뜻은 흑백 이미지의 도시적인 느낌이 되겠네요

 

 

 

 

 

 

1년전인가 하지원 언니가 공항패션으로 입고 나왔는데 포스작렬..

한때 이 언니땜에 꽂혀서 모던시크룩만 줄줄이 입었던 기억이ㅋㄷ..

그때 스타일난다에서 많이 샀었어용!

 

 

 

어느덧 마지막이네욤..ㅎㅎ

마지막은

 

 

 

 

 

러블리룩입니닷!

말 그대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는 룩인데요

데이트 하러 갈때 입기 좋은것 같아요ㅎㅎ

대표적으로 906스튜디오 괜찮은거 같아용

 

 

제가 자주입고 좋아라 하는

여자 패션 5가지와 쇼핑몰을 소개 해드렸는데

어떠셨나요?ㅎㅎ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 패션이라구 할만하져? 히히

 

언제가 될진 모르겠지만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 패션 2탄 들고 올때 다시 만납시다ㅎㅎ빠2222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