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쁜 원피스 쇼핑몰 우켓 밀르 원피스(소라)간단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쁜 원피스 쇼핑몰 우켓에서

구매한 밀르 원피스 간단하게 리뷰를 해볼게요!

 

 

 

 (예쁜 원피스 쇼핑몰)

 

 

 

짜잔 택배 드디어 왔음!

택배는 예정 배송일 보다 하루 늦었음

그치만 우켓 측에서 죄송하다고 친절하게

문자를 미리 주셔서 서운한 마음 싹 가심ㅋㄷ

일단 기다리고 기다리던 밀르ops 제가 한번 뜯어 보겠습니당^^

두근두근☞☜..

 

 

 

 

 

 

 

포장지 뜯어보니 제가 주문한 밀르 원피스와

하리보 젤리 2개가 있었음

마침 입이 심심 했었는데

바로 뜯어서 먹으면서 리뷰 쓰는중ㅎㅎㅎㅎㅎㅎ;;

(사장님 센스만점^*^)

 

 

 

 

 

 

가격은 39,000 이구 소재는 린넨이에요!

 

사이즈는 넉넉한 편이라 입었을때 활동하기 좋을것 같아용

 

색상은 저는 소라 색상을 샀는데

소라 색상 외에도 베이지,네이비가 있더라구요

 

 

 

 

 

 

 

 

카라가 큼지막하고 단추가 귀여움을 더해줘서

저같이 귀여운 애들에게 더욱더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알겠어요 죄송해요 한번만 봐주세요ㅠㅠ)

택배 오자마자 바로 올리는거라

입고 찍은 사진은 없네요 ㅈㅅㅇ

 

 

무튼 짧지만 제 리뷰는 여기까지고

10대~20대 여성 예쁜 원피스 쇼핑몰 찾으시는 분들에게

예쁜 원피스 쇼핑몰 우켓 추천합니다요ㅎㅎ

 

 

(예쁜 원피스 쇼핑몰)

http://ooket.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