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저는 무난한 것보다

프린팅이 들어간 귀여운

티셔츠를 좋아하는 편인데요

 

요번에!

 

프린팅 들어간 여성 티셔츠를 알아보다가

 

우켓 쇼핑몰에서 뽀빠이T를 발견해

바로 구매 했어용!

 

 

 

화이트 톤에 귀여운 캐릭터들이

프린팅 되어있는 뽀빠이T

색상도 흰색이라 청바지에

잘어울렸는데 티를 청바지 안에 넣어서

포인트를 살리니까

더 이쁘더라구요^^

 

친구도 보더니 너무 귀엽다고 해서 좋았어요!

(물론 가식이였겠지만..)

 

 

 

제 몸매가 좋은편은 아니라

사이즈가 걱정됐는데..

 

딱 달라 붙지도 크지도 않고 편안하더라구요!

 

 

사이즈가 딱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날잡고 여성 티셔츠 쇼핑몰

 

둘러보길 정말 잘한거 같아요.

 

또 우켓 쇼핑몰에는

 

남녀 모두 입기좋은 커플티도 많더라구요ㅎㅎ

 

다음엔 제 남자친구 것도 사야겠어욥!

 

 

 

우켓 쇼핑몰에는

 

제가 입은 티뿐만 아니라

여성 티셔츠 이쁜게 많더라구요

 

이뿐옷 많은 우켓 쇼핑몰

 

한번 둘러보세요!

 

http://ooket.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