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오일화장품 지루성피부수분크림 SNT!:)

 

 

피부에 유분기가 많으면 확실히 자신감도 떨어지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 되는 것 같네요

흑흑

 

저 같은 경우에는 유분기 때문에 화장도 자꾸 들뜨는 것 같고,

특히 여름철이면 개기름이 너무 심하게 분비되어서

점점 기름부자가 되어가고 있던 찰나였어요..ㅠㅠㅠ

 

 

 

기름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것도 참 우습지만

무오일화장품 찾느라고 한 달 가량 소비한 제 모습도 우습게되었어요

 

그렇게 한 달 가량 고생을 하고 나서야

정말 제 피부에 잘 맞는 무오일화장품을 찾게 되었었네요!

 

 

 

저는 피부에 유분이 많은 것도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지만

지루성피부염을 앓고 있다는 부분도

화장품을 고르는데 참 큰 스트레스가 되었어요

 

피부염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것저것 여러가지 화장품을 쓰기보다는

제대로 된 지루성피부수분크림 하나만 쓰려고 하고 있고

그렇기 때문에 더더욱 심혈을 기울여서 지루성피부수분크림을

찾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한 달 동안 무오일화장품을 찾아보면서

지루성피부수분크림을 고르는 기준이 좀 생겨가지구요

 

미리 한 번 얘기를 해 드리고 시작을 하려고 해요

 

1)    무겁지 않은 젤 제형

2)    피지 조절을 도와주는 성분

3)    유수분밸런스 조절을 도와주는 성분

4)    피부진정을 도와주는 성분

5)    끈적거리지 않는 사용감

 

저는 이 다섯가지를 기준으로 삼아 무오일화장품을 찾았어요!

 

당연히 저 기준에 오일성분이 없는건 포함되어야하고

오일프리크림이라는 점도 추가일 것 같아요

 

 

 

제가 무오일화장품으로 한 달 동안 고생해서 찾은

에스엔 티크림 이라는 지루성피부수분크림이랍니다!

 

  

이미 지루성피부염을 앓고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는 제품이라고 해서 나만 몰랐나?’ 라는 생각이

잠시 들었지만 이제야 알았으니 다행입니다

 

 

직접 사용해보고 뽑은 무오일화장품 에스엔 티크림

 

저는 정말 피부에 솟아나는 유분기를 조절하기위해

피나는 노력을 했던 타입이었는데,

그 때마다 피부에 수분감은 점점 사라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유분기가 조절되면 조절될수록 수분감이 떨어져서

피부에 당김이 심하게 느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런데 에스엔 티크림은 유분기가 없으면서도

수분감은 제법이라서 그런지 당김이 느껴지지 않았던 점이

무오일화장품으로 최고였던 점인 것 같아요

 

다른 수분크림들과 비슷한 수준의 적은 오일감을 갖고 있으면서도

차별성 있는 수분감이 지루성피부수분크림으로 쓰기 가장 좋은

장점으로 꼽았던 것 같네요!

 

 

 

아무래도 지루성피부염이 있는 저 같은 경우로보자면

피부에 힘이 없기 때문에 늘 쉽게 피부가 뒤집어졌는데

 

에스엔 티크림을 쓰고 난 이후부터는 확실히

피부의 체력이 강화되어 쉽게 피부가 뒤집어지지 않았답니다

 

 

 

그리고 성분을 한 번 보겠습니다

 

제가 무오일화장품을 가장 중요하게 꼽았기 때문에

오일 성분이 없는지는 꼼꼼하게 체크했습니다

 

오일성분보다는 각종 수분성분의 추출물 형태로

수분감을 높인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지루성피부수분크림 답게

피부진정 / 유수분밸런스조절 / 피지조절 효과에 좋은

주목나무 줄기세포 배양액 성분도 듬뿍 함유되어 있더라고요

 

줄기세포 배양액 형태로 들어있기 때문에

확실히 일반 추출물과 효능이 달라요

 

 

 

많이 바르는 편도 아니고 이 정도만 바르는 편인데도

피부에 아주 착착 달라붙고 유분기도 없는걸 보니

정말로 무오일화장품 중에서 탑 인 것 같아요

 

 

저는 에스엔 티크림을 꾸준히 사용하면서

피부 속당김도 개선이 되었고

무엇보다 심하게 번들거렸던 피부의 유분기가 케어되어

평소보다 산뜻한 매일을 보내고 있네요

 

너무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아서

동생한테도 권했더니 금방 사용해버리게됐어요

 

http://bit.ly/2KdV6iY

 

 저는 더 구매하려 가려고 합니다

지금 이벤트 중이라 얼른 구매하려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