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군인수분크림 남자여드름 SNT크림 쓰고 빠이!

 

 

요즘엔 남자도 꾸미는 그루밍 시대라고 하죠?

 

군대에서 피부가 잔뜩 망가졌다가

군인수분크림 좋~은거 하나 찾아서

피부관리 제대로 했던 기억이 났어요

 

그래서 그 때 군인수분크림 으로 사용했던

제품 남자여드름수분크림으로 추천 좀 드리면어떨까싶어

글을 씁니다

 

 

 

SNT크림 이라고 불리는 제품입니다!

군인수분크림 으로 알려져 있어서 그런지

후기에도 군인들 후기가 있었어요

 

군인들을 위한 이벤트도 종종 열어서

이용하면 좋겠더라고요

 

 

 

추천드리고 싶은 피부는

앞서 얘기했듯 남자여드름수분크림으로

워낙 남자들 사이에서 유명한 제품이랍니다

 

가장 적합한 피부로는

 

1.     여드름 있는 피부

2.     T존에 개기름이 넘쳐나는 피부

 

이 두 가지 피부에 가장 적합할 것 같아요

 

 

 

특히 더더욱 추천 하는 사람이 있다면

혹한기를 거친 군인들?

 

하나만 발라도 피부에 효과가 있어서

군인수분크림으로 제일 추천하고 싶었습니다

 

 

 

남자여드름수분크림추천 제품으로 이미

아는 사람들은 다 알고 있기 때문에

 

말할필요는 없을 것 같지만

아직 모르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서

짚고 넘어가는 SNT크림의 성분!

 

천연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피부가 자극을 받기 쉬운 상황에 있다가도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어요

 

피엑스에서 파는 군인수분크림 많이 써보셨으면 아시겠지만?

그렇게 피부진정효과가 보이지는 않는데

SNT크림은 혹한기 훈련 마치고 발라주면

진짜 이런 꿀템이 없답니다

 

 

 

제가 피부진정효과 라는 표현을 했는데

그 효과는 주목나무라는 성분에서 나온것으로

홈페이지에 자세히 써있더군요

 

주목나무 성분이 남자여드름수분크림 에 들어있으면

진짜 최고로 좋은 성분이라는 것!

 

왜냐하면 피부진정에도 도움이 될뿐더러

피부를 좀 부들부들하게 만들어주고

유분기를 조절해주기 때문에

T존이 번들거리는 사람들에게 최고였습니다.

 

 

 

심지어 2개에 29,000원에 살 수 있어서

주머니 사정 가난한 군인수분크림으로

더 딱인듯 해 더 마음에 들었어요

 

뭐 요즘에는 군인 월급도 올랐다고 해서

주머니가 가난하지 않은 것 같기도 하니

아닐 수 도 있지만서두요

 

 

 

저는 이 SNT크림을 남자여드름수분크림으로 만나기 전에는

딱히 수분크림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었는데..

 

왜냐하면 저는 진짜 T존에 유분이 너무 많은 타입이기 때문에

수분크림을 바르면 진짜 답답한 느낌이 너무 심했거든요

 

뭔가 무거운게 내 피부에 올라와 있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근데 SNT크림은 전혀 그런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보기에도 좀 보일텐데 이 SNT크림은 일부러

남자여드름수분크림 혹은 군인수분크림으로 일부러 만든건지요

 

진짜 끈적거리거나 번들거리는 답답한 느낌이 전혀 없더라고요

 

향도 꽃향기가 아니라서 더 좋았습니다

 

 

 

크림 제형은 가벼운 편이고 젤 제형에 가까운 편이라서

펴바르는 것 귀찮아하는 군인수분크림으로 더 좋을 듯 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좀 아쉬운 점을 꼽자면 아무래도 그냥 막 쓰다보면

화장품을 깔끔하게 관리하기가 힘든데

튜브 형태로 SNT크림이 만들어져 있었으면

조금 더 위생적으로 쓸 수 있지 않았을까 싶었네요

 

 

 

제가 쓰는 SNT크림은 남자여드름수분크림으로도

추천 하고 싶지만 유분컨트롤이 필요하거나

무거운거 싫어하는 남자분들 다 사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직접 사용해보고 작성하는 글이니

의심말고 믿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SNT크림 1+1 유알엘 남겨드립니다

 

http://m.sncos.co.kr/main/index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