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처음으로 친구와 함께한 해외여행!

매번 말로만 가자가자 하다가

드디어 일본 도쿄 여행을 가게 됐어요.

 

남자두명에서 가는 자유여행이라

그런지 대충 챙기고 대충 알아보고 

 일본 도쿄 여행에 대한

 계획도 전혀 없었어요.

 

말그대로

막장으로 갔답니다.

 

처음으로 도착한곳은

 당연히 공항!

 

공항에서 조금억울한

경험을 했어요..

 

수색하시는 분께서

다른사람은 그냥보내면서

저만 몸수색을 꼼꼼히 하셨다는..

 

 

억울한 기분도 잠시 어째든!

공항에서 전철로 바쿠로초역

주변에 있는 호텔로 갔어요.

 

 

 

일본 도쿄 여행 첫번째

목적지는 호텔이였지만

체크인 시간이 2시이후라..

1시간 일찍 도착한 저희는

 바쿠로초역 주변 둘러보다가

 

면종류의 음식점에 들러서

메뉴판보고 가장 맛있어보이는

것으로 주문해서 점심을 해결했어요.

 

저는 정말 맛있게 잘먹었는데

친구는 일본음식이 입에안맞았는지

절반이상을 남기더라구요..

 

솔직히 일본엔 먹으로 가는거 아입니까!

 

*결론만 말하자면 친구덕에 이번 일본여행 *

하면서 일본 햄버거만 잔뜩 먹고 귀국함

 

(햄버거맛은 누구보다 자신있게)

말해줄수 있어요...

 

 

 

일본 도쿄 가볼맛한곳  도쿄역!

 

밥먹구나서 호텔 체크인

한다음에 바로 도쿄역으로 갔어요.

 

높은건물들 많은사람들

우리나라에도 다 있는것이지만

그래도 외국이니까

모든게 다신기하더라구요.

.

도쿄역에서는 딱히 할건없지만

그냥 예쁜 건물과 사람구경으로

 한번쯤은 가볼만한곳이에요.

 

 아 그리고 도쿄역 밑쪽에 내려가다

보면 노숙자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여기는 도쿄역에서 한참내려가다

온 곳인데 정확히는 어딘지 모르겠어요.

 

계획을 딱히 짜지않은 자유여행이라

어딘지도 모르고 돌아다닌곳이 정말

많은 여행이였어요ㅋㅋㅋ...

 

다음에는 꼭 계획제대로잡고 오려구요 ㅠㅠㅠ

 

아무튼 이거리 카페에들러

커피한잔 하고 다시 호텔근처로 왔어요.

 

 

 

일본 도쿄 여행 계획이 없는

저희의 첫번째 밤!

 

바쿠로초 오마와리상에게

여행을왔는데 이주변에 좋은

추억을 보내고 갈수있는 곳 있나요!?

 

물어봤더니 여기를 알려주셨어요.

여기가 어딘지는 역시 알수없어요..

 

종이에 가는길을 그려주셨기에 ㅋㅋㅋㅋ

 

그런데 정말 잘왔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배경도 너무좋고 천천히

걸으면서 구경하기 좋은 거리였어요.

 

일본 도쿄 가볼맛한곳으로 추천

하고싶지만 어딘지는 알수없음으로..

 

제기억상으로는 

바쿠로초 역에서 걸어서

대충 10분~15분 거리에요!

 

남자들 사진이다보니 전체적으로

많이 구린점 이해부탁해요 ..

 

 

 

 

이글 보시는 분들

눈을 보호하기위한

스티커 철저히 해뒀어요ㅋㅋㅋ.. 

 

일본 도쿄 가볼맛한곳

 

그렇게 첫날을 보내고 둘째날!

조식을먹고나서 바로 출발한

곳은 아사쿠사입니다.

 

여기서 돈을 굉장히 많이 썼어요..

 

구경할것도 많았고 특산품같은 것

먹을것 친구들 선물할꺼 거의다

여기서 구매했어요!

 

도쿄여행하신다면

아사쿠사는 꼭 들리세요!

 

 

 

 

아사쿠사 신사 구경을 다하고

아사쿠사 시내로 왔는데,

 

일본여행하시는 한국 여성분

2분을 만나게 됐어요.

 

그 여성분들께 여기 주변에

맛있는 식당 있나 물어봤는데

돈까스집하나를 알려주셨어요.

 

바로 가서 먹어봤습니다.

 

딱 한마디로만 표현하자면

여태껏 제가 먹어본 돈까스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이미 눈치채신분들 계시겠지만

여기가 어딘지 저희는 몰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도쿄 여행 둘째날 밤

 

일본여행하면서 가장많은사람을

본 곳.. 바로 신주쿠 입니다.

 

신주쿠에는 특이한 스타일의

개성넘치는 사람도 많았고

개성있는 가게도 많았고

모든게 신기했어요.

 

번화가중의 번화가 였어요.

 

신주쿠에서는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이야기하면 너무

길어지기에 생략합니다!

 

마지막 사진은

일본 도쿄 여행 하면서

파칭코대신에 도박을

하게 된 곳입니다..

 

루피를 너무 가지고 싶어서

 재미삼아 몇판해보고자

했는데 1만엔이 2만엔이되고

2만엔이 4만엔이되고..

 

결국은 못뽑았어요 ㅠㅠㅠㅠ

사기라고 소리치고 싶지만

제손을 탓해야겠죠..

 

아무튼 그렇게 둘째날밤을 보냈어요.

 

 

 

 

 

일본 도쿄 여행 셋째날!

 

처음으로 간곳은 우에노공원입니다.

 

정말 너무더운 날이였는데

우에노공원에서는 분사기로

거리마다 물을 뿌려주더라구요.

 

와이파이도 무료로!

 

우에노공원도 사람이정말 많았어요.

우에노 공원안에는 작은 동물원이

하나 있었는데 하필 제가간날에는

문이 닫혀 있었어요.... 훟..

 

 

아무튼 아쉬운 마음으로

 

공원을 한바퀴 둘러보고

다음장소로 출발했어요.

 

 

다음 목적지는 오다이바!

오다이바 가는 전철은

도시 위를 달리는데요.

 

풍경이 정말 끝내줍니다.

 

도쿄오신다면 꼭 한번 타보시는것을 추천!

 

 

 

 

오다이바 아쿠아시티의 상징

 자유의 여신상!

 

오다이바에 온다면꼭 사진한장을

찍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오다이바에서 꼭 가봐야한다는

온천에 들리기전에 한컷했어요.

 

 

 

오다이바의 필수코스

오오에도 온천!

 

힐링의 끝이였어요.

 

자연속에서 온천하는느낌??

 

진짜 꼭 가보세요 꼭꼭!

 

근데 저희가 불운을 몰고다니는지..

 

바깥온천욕을할때 또 비가오더라구요..

 

그래도 오오에도 온천에서

 

마싯는것도 먹고 놀이도 하고

정말 즐거운 날이였어요!

 

하지만

 

비가 너무 많이내려 저녁에는

호텔로 돌아간후 잠만잤어요..

 

아 그리고 일본 여행하면서 느낀것인데

일본 거리 정말 깨끗해요.

 

오다이바 같은경우는 100m~200m

마다 청소하는 분이 보일정도로

청결을 중요시 하는것 같았어요.

 

쓰레기를 정말 버리면안되겠다는

생각이 확들게 되는 오다이바 였습니다. 

 

 

아참 오오에도 온천가기전에

어떤 아이돌그룹이 공연하는것도 봤어요.

 

아직 인기가많지않은 그룹인것 같지만

남성팬들이 많은것 같더라구요.

 

아이돌 그룹이름은

 

유메미루 어쩌고 저쩌고.. 입니다.

 

 

 

 

마지막날 떠나기전에 아침일찍

나와 스카이트리로 향했습니다.

 

타워의 풍경이

밤에봐야 정말 멋지다고 해요.

 

아쉽게도 막장일정으로 인해

오전에 오게 됐지만

오전에보는 도쿄풍경도

충분히멋졌어요..

 

스카이트리 온김에 기념사진도

1200엔주고 한장 찍고 왔어요.

 

도쿄여행하신다면

밤에 꼭가보세요!

 

 

 

 

 

 

 

다음으로 간곳은 바로옆의

아.쿠.아.리.움

 

한국에서도 가본적없는

아쿠아리움을 처음가봤어요.

 

처음보는 종류의 생물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여기는 가족이나 연인이

 오기에 정말 좋은곳인것 같아요.

 

신기하고 좋은곳이긴 하지만

남자 둘이서 왔을때는 20분안에

둘러보고 나오게 됩니다.

 

아무튼 아쿠아리움을 끝으로

한국에 돌아왔어요.

 

시부야,아키하바라 등등에서 놀았던

사진도 있는데 너무많은사진과 길어지는

글로 인해 그냥 대충 눈에보이는

사진 지역으로만 글몇자 끄적여 봤네요.

 

나중에 시간내서 올리지못한

곳의 글도 다시 써야겠어요.

 

글솜씨도 많이부족하고

막장 사진이지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본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 모두

안전하고 즐거운 또 잊지못할

여행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