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산뜻한 선크림 (물리적자외선차단제)

VS 촉촉한무기차자?!

 

 

여름이다 보니 피부 자극 덜한 물리적자외선차단제가 필요한 것 같네요

 

화학 성분이 너무 많으면 자극이

심해지면서 트러블이 나는 예민한 피부를 갖고 있기

때문에 걱정할 때도 있었거든요~

 

근데 에스엔 티 마일드선블럭을 사용하고 나서

부터는 산뜻한 선크림으로 잘 쓰는 중이예요

 

성분을 보니 주목나무 줄기세포나 촉촉한무기자차가 들어

있어서 가볍게 발린다고 하더라구요.

 

 

 

 

내리 쬐는 햇볕에 혹시 피부가 상하지 않을까

고민하다 보니까 에스엔 티 마일드선블럭을 알게 되었답니다

 

처음에는 산뜻한 선크림이 필요했는데

촉촉한무기자차가 들어 있어서 가볍게 발렸어요

 

기름기도 없어서 모공을 막지도 않고 답답하지도 않더라고요

 

그래서 물리적자외선차단제로 잘 쓰고 있었는데요

더군다나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해서 자극이 덜하더라구요.

 

 

가끔은 백탁현상이 너무 심하면 피하게 되는데

에스엔 티 마일드선블럭은 그렇지도 않더라구요

 

촉촉한무기자차가 들어 있어서 바르는 것도

잘 발리고 유분 때문에 불편하지도 않았어요

물리적자외선차단제의 효과를 높이고자

여러 성분들이 들어 있었답니다

 

화학 성분을 줄여서 그런지 피부가 진정이

잘 되고 화장도 잘 먹는 게 신기하더라구요~

 

산뜻한 선크림으로 쓰면 상쾌한 느낌이 들기도 해서

매번 여름마다 구매하는 제품이기도 했어요

 

 

 

에스엔 티 마일드선블럭을 사고부터는

산뜻한 선크림에 대한 고민이 싹 사라졌답니다

 

수분감도 있어서 좋고 촉촉하무기자차 때문인지

산뜻하기도 하고 좋더라구요?!

 

 물리적자외선차단제로

바르니까 화학 성분에 대한 걱정이 없어서

편하게 막 바르게 되었습니다

 

기초로 할 때

화장도 잘 먹고 밀리거나 번들거리지 않아서

피부도 더 좋아보이는 것 같았어요

 

 

 

물리적자외선차단제의 효과가 높은 것은

자외선을 다 차단하고 산란해주면서

UVA UVB를 모두 방어를 해준다고 해요.

 

가시관선 산란 효과가 있고 화학적 UV차단제를

사용하지 않아서 안심이 되더라구요.

 

산뜻한 선크림이라서 느낌도 좋은데 촉촉한무기자차가

들어 있는 좋은 성분과

효과가 뛰어나다 보니까 안 쓸 수가 없더라고요

 

에스엔 티 마일드선블럭은 순한 성분들로

가득한데요. 예민성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고 했습니다

 

 

알코올도 들어 있지 않은 산뜻한 선크림이기도 하구요.

 

에스엔 티 마일드선블럭을 사용하면서

자극이 줄고 안정성을 높일 수 있었답니다

 

빠르게 흡수를 할 수 있어서 매끄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기도 하고

좋은 성분과 기술 배합으로 만족도를 높였다고 하더라구요.

 

물리적자외선차단제로 건강하게 쓸 수 있고

촉촉한무기자차가 들어 있어서 발림성이 좋으니

더 바랄 게 없었어요 정말로!

 

 

 

촉촉한무기자차와 주목나무 줄기세포는

영양이나 수분도 공급해주고

산뜻한 선크림으로 산뜻한 느낌이 나기도 하기

때문에 언제든 매일 발라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갖고 있답니다

 

겉돌지 않는 산뜻함을 위해서는

에스엔 티 마일드 선블럭 안에

알코올도 넣지 않았다고 하더라구요~

 

물리적자외선차단제로 에스엔 티 마일드선블럭

덕분에 좋은 효과를 보고 있어요

 

 

저는 계속 재구매 할 의사가 있어요

혹시 구매정보 원하시는 분들은

한 번 들어가보시면 좋을 것 같네용

 

>> 에스엔 마일드 선블럭 더보기

 

 

 

 

댓글